[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에 새로운 '9X9' 시스템을 적용한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애니팡2에서 첫 선을 보이는 9X9 퍼즐 시스템은 퍼즐 블록 등장과 이용자 조작이 이뤄지는 퍼즐 스테이지가 기존의 64개(8X8) 블록에서 81개(9X9) 블록으로 확장된 퍼즐판의 명칭이다. 확장된 퍼즐판은 퍼즐 조합과 특수 블록 생성, 운용 등 이용자들의 전략적 재미와 장애물, 특수 기능을 담은 다양한 퍼즐판을 제공하는 콘텐츠 다양화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퍼즐 플레이의 파격적 변화와 재미를 전할 이번 업데이트를 2월 22일부터 신설되는 6661번 퍼즐 스테이지부터 모든 퍼즐 스테이지에 적용한다.
퍼즐판 확대에 맞춘 새로운 특수 블록과 규칙들도 신설된다. 일정 횟수의 블록 격파 후 출현하는 '펀치 머신'은 블록 한 줄을 파괴하는 이용자의 조력자로 속도감과 손맛을 더할 이색 장치다. 이와 함께 한 번에 2개의 미션을 1개 스테이지에서 푸는 '멀티 미션'은 보상과 재미를 배가할 규칙으로 신설됐다.
윤덕용 위메이드플레이 팀장은 "9X9 퍼즐 시스템은 애니팡2만의 퍼즐 기획과 블록 연산, 시인성 높은 디자인 등 다양한 강점을 담아낸 업데이트"라며 "17개 블록이 추가된 새로운 퍼즐 플레이가 수많은 전략과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임영웅과의 캠페인으로 이용자가 급증한 애니팡2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결제 및 전체 이용자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3종을 담은 '애니팡2데이'를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