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세라젬, 인천공항 대한항공 라운지에 V6 설치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세라젬, 인천공항 대한항공 라운지에 V6 설치

세라젬이 대한항공과 업무협약을 맺고 인천국제공항 주요 라운지에 홈 헬스케어 가전 20여 대를 설치했다. 설치 공간은 100만 마일 이상의 고객에 제공되는 프리미엄 공간인 마일러클럽 라운지,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 프레스티지 클래스 라운지 등 3곳으로, 세라젬 V6와 안마의자 디코어·파우제 M2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 대한항공 라운지 내 휴게공간에 설치된 세라젬 제품 [사진=세라젬]

세라젬과 대한항공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이용객들에 최상의 휴식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공동 마케팅을 통해 양사 브랜드와 헬스케어 가전을 알리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향후 LA·뉴욕 등 해외 공항으로 제휴 범위를 확장하는 방향도 논의하고 있다.

◆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청소로봇 부문 12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

유진로봇의 청소로봇 아이클레보가 12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선정으로 선정됐다. 세계일류상품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시상 제도로, 매년 우리나라 제품 중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정해 인증한다.

유진로봇은 이를 오는 28일까지 스마트스토어에서 아이클레보 G10클린스테이션을 120대 한정으로 최대 32%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9만원 상당 핸디형청소기를 제공하며, 포토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 바디프랜드,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 확산 시동

바디프랜드가 임직원 간의 긴밀한 스킨십을 통해 업무 효율성과 유연성을 제고하는 활동들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취임한 지성규·김흥석 대표이사는 바디프랜드 임직원에게 "소통을 핵심 가치로 심어라"는 특명을 내리고, 직원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틈틈이 마련하고 있다.

지성규 바디프랜드 대표가 임직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대표이사와의 조찬에 참석한 직원들은 '원팀'이라는 이름으로 단합을 이어가고 있다. 전사 차원에서 사내 식당 중식 및 카페 라운지 티 미팅비를 지원, 타 부서 직원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이외에도 혁신문화, 언행일치, 집중근무, 상호존중 캠페인 등 혁신가치 공유, 직원들 상호간 배려, 워라밸 개선, 협업 강화 및 업무효율 증진을 위한 분기별 전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더함, 98형 UHD 스마트 TV 출시 기념 이벤트

더함이 MT9612, 구글 OS를 적용한 98형 UHD 스마트TV 'UA981UHD F8T CHIQ2023 제로베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UA981UHD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20만원 상당 더함 150W 사운드바와 TV·셋탑박스· 사운드바를 동시에 제어할 수 있는 통합 리모컨을 증정한다. 엘리베이터 적재 불가 시 사다리차도 무상 지원한다.

◆ 일렉트로룩스, '가전 위크' 프로모션 실시

일렉트로룩스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3월 5일까지 '가전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렉트로룩스 본사 공식몰과 온라인 채널,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등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가전 위크' [사진=일렉트로룩스]

특히 베스트셀러 '식기세척기 800(ESF8730ROX)'과 '인덕션 브릿지(LIV63344)'를 특가에 선보인다. '식기세척기800'은 160만 원대, '인덕션 브릿지'는 90만원대에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식기세척기 700, 인덕션 센스프라이, 인덕션 센스보일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세라젬, 인천공항 대한항공 라운지에 V6 설치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