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액션 배틀로얄 '하이프스쿼드' 아시아포커스 테스트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월 5일부터 13일까지 스팀에서 테스트 실시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실시간 액션 배틀로얄 PC 게임 '하이프스쿼드(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아시아 포커스 테스트(Asia Focus Test)'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아시아 포커스 테스트는 오는 12월 5일부터 13일까지 한국, 일본 등 아시아권 지역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테스트 종료 전까지 하이프스쿼드를 다운로드받아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테스트에서 신규 콘텐츠 '터치다운'과 '하이프스퀘어'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터치다운은 5명이 한 팀을 이뤄 맵 중앙에서 생성되는 폭탄을 상대팀 거점에 터치다운해 점수를 획득하는 신규 전투 모드로 상대편을 방해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하이프스퀘어는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맵 '칼리오스트로'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커뮤니티형 모드다. 맵 곳곳에 구현된 보물찾기, 외나무다리 건너기와 같은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하이프스쿼드는 미래 도심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액션 배틀로얄 게임으로,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다양한 무기를 선택해 근접전 위주로 진행되는 솔로 또는 3인 스쿼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액션 배틀로얄 '하이프스쿼드' 아시아포커스 테스트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