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아이브(IVE)의 2023 시즌 그리팅 티저가 공개됐다.
23일 아이브 공식 SNS에는 아이브의 2023년 시즌 그리팅(IVE 2023 SEASON’S GREETINGS) 출시 소식과 함께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2023년 시즌 그리팅 사진 촬영을 하는 아이브의 모습이 담겼다.
안유진의 개인 촬영 현장을 비추며 시작하는 영상은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로 이어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각자 테니스공과 응원 도구 등을 들고 파이팅 넘치는 발랄함을 뽐내는 아이브는 스포티하면서도 컬러풀하고 러블리한 의상으로 매력을 자랑했다.
'MZ 워너비 아이콘'이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풋풋하고 당당한 에너지가 색다른 매력 포인트를 선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아이브의 2023년 시즌 그리팅 정식 명칭인 '레디, 겟 셋, 아이브!(READY, GET SET, IVE!)'는 응원단을 연상케 하는 활발함을 물씬 자아냈다.
특히 이번 아이브의 2023년 시즌 그리팅에는 데스크 캘린더, 다이어리, 메이킹 DVD와 같은 기본 구성품은 물론 특별한 사진이 담긴 미니 포스터 캘린더 세트와 포토 카드 세트, 휘슬 키링 등의 풍성한 구성이 예고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6일 '멜론 뮤직 어워드 2022(MELON MUSIC AWARDS, MMA 2022)'를 시작으로 내달 13일 나고야에서 열리는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 등 각종 연말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