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의 티저 사이트를 28일 오픈했다.
티저 사이트에서는 브라운더스트2에 대한 게임 정보와 함께 홍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1분 40초 분량의 영상은 판타지 풍의 브라운더스트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게임 스토리와 전투 연출 및 마을 풍경 등의 인게임 장면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주요 캐릭터로 등장하는 인물에 대한 소개와 그들이 펼쳐나갈 이야기를 암시한다.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인 브라운더스트2는 잔잔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배경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을 다룬 RPG다. 기존 브라운더스트의 스타일을 계승한 하이엔드 2D 그래픽과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지난 3월 온라인으로 진행된 브라운더스트 신작 IP 쇼케이스를 통해 개발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브라운더스트2는 오는 2023년 출시 예정이다.
회사 측은 공식 트위터를 포함한 각종 커뮤니티 공개를 시작으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업로드하는 등 소통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쇼케이스에서 영상이 깜짝 공개된 이후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았다"며 "IP의 매력은 살리고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