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전남 장흥군서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28일까지 4일간 장흥군 거주 아동 대상 캠페인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전라남도 장흥군에서 아동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캠페인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를 진행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도시와 멀어 상대적으로 놀이 문화 접근성이 낮은 아동들에게 직접 찾아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28일까지 약 4일간 장흥군 아동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회사 측은 전라남도 장흥군 탐진강 일대에서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동식 버스에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4D VR 게임 버스', 눈을 감고 촉각을 이용해 블록을 완성하는 '점자 블록 게임' 등 다채로운 놀이 콘텐츠를 장흥군 아동들에게 제공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8월 지역사회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운영 지역을 확대해나가고자 장흥군과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회사 측은 "수도권 지역 중심으로 진행한 사회공헌 활동을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하면서 그 첫 시작을 전라남도 장흥군과 함께 하게됐다"며 "지역에 상관없이 게임 문화를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찾아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게임이 가진 재미'를 통해 사람들의 일상을 더욱 행복하게 같이 만들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은 '다가치 게임'이라는 비전으로 '디지털 서포터즈', 'PC 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전남 장흥군서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