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 워' 티저 공개…전쟁 분위기 암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원작 개발사 엑스엘게임즈가 직접 만든 크로스플랫폼 코어 MMORPG

아키에이지 워 공식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공식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신작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를 21일 정식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는 치열한 전투 콘텐츠를 암시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아키에이지 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콘셉트는 '피의 소용돌이'로, 원작의 심볼 디자인을 유지하되 한층 공격적이고 전투적인 게임의 성향을 반영해 완성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시네마틱 영상은 아키에이지 워 내 주요 인물인 '고바논'과 '카론'의 대립으로 발생한 전쟁 이야기를 담았고, 왕국과 필드에 주둔한 대규모 병력은 곧 벌어질 공성전의 전운을 암시하고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제작사인 엑스엘게임즈(각자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직접 개발 중인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게임 내 배경을 포함해 스토리와 캐릭터 등으로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며,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대비 필드전, 대규모 공성전, 해상전 등 전쟁 콘텐츠를 포함한 전투 요소가 강조된 작품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와 풍성한 콘텐츠의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모든 개발진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아키에이지 워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 워' 티저 공개…전쟁 분위기 암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