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있지(ITZY) 채령과 함께한 이채연의 'HUSH RUSH' 댄스 챌린지가 공개됐다.
14일 이채연의 공식 유튜브 채널 'LEE CHAE YEON'에는 이채연의 솔로 데뷔 앨범 'HUSH RUSH' 타이틀곡 'HUSH RUSH' 댄스 챌린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채연이 친동생인 있지 채령과 함께한 댄스 챌린지가 담겼다.
귀여운 슬리퍼와 포근한 카디건을 맞춰 입은 시밀러룩을 선보인 채연과 채령 자매는 특유의 춤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깃털 같은 가벼운 춤선과 짧은 포인트 안무에도 높은 표현력을 보이며 명불허전 댄스 자매의 실력을 뽐냈다.
특히 댄스 실력을 뽐낸 후 서로 타이밍을 맞추지 못한 하트 포즈에 웃음이 터지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오랜만에 만나는 채채 자매의 투샷에 팬들은 "채채자매는 사랑이죠", "이 둘이 자매라는 것이 판타지", "너무 사랑스럽다", "둘이 함께하는 연말무대 기대해요" 등의 반가운 반응을 보였다.
이채연의 첫 솔로곡 'HUSH RUSH'는 중독성 있는 베이스와 이채연만의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장르의 댄스곡이다. 달빛 아래에서 춤을 추며 자유로움을 느끼고, 그런 나의 모습을 사랑하게 되는 '나'의 이야기를 이채연의 컬러로 담아냈다.
한편 이채연은 지난 12일 미니 1집 'HUSH RUSH'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