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악뮤(AKMU) 이찬혁의 첫 솔로 앨범 'ERROR' 두 번째 비주얼 필름이 공개됐다.
7일 악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이찬혁의 첫 솔로 앨범 'ERROR' 두 번째 비주얼 필름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비주얼 필름에는 이찬혁의 첫 솔로 앨범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 담겼다.
눈부신 자동차 헤드라이트 앞에 선 이찬혁의 실루엣을 비추며 시작하는 영상은 감각적인 연출과 의미심장한 단서들이 쏟아지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시작과 동시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울려 퍼지며 단박에 귀를 사로잡았고 자동차 조명, 솟아오르는 불길, 형형색색 빛이 번진 의문의 공간, 카메라가 가득한 방 속 다채로운 의상을 입은 이찬혁의 모습이 쉴 새 없이 펼쳐진다.
일부 장면에는 컴퓨터 블루스크린을 떠올리게 하는 푸른 색감에 반복적인 숫자와 글자들이 빼곡하게 새겨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앨범 제목 'ERROR'와도 맞닿아 있는 장면으로, 이찬혁이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관심이 증폭된다.
마지막으로 커다랗게 울려퍼지던 사운드와 영상이 갑자기 뚝 끊기며 에러가 난 듯 한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 돼 이찬혁의 솔로 앨범 'ERROR'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높인다.
이찬혁의 첫 솔로 앨범 'ERROR'는 그동안 폭넓은 대중성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믿고 듣는' 음원강자 이찬혁의 음악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음반이다.
한편 이찬혁의 첫 솔로 앨범 'ERROR'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