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권진아의 신곡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무드 필름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안테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권진아의 새 디지털 싱글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무드 필름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무드 필름에는 권진아의 신곡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영상이 담겼다.
영상은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함께 권진아가 등장하며 시작한다. 흑백 화면 속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권진아가 눈을 뜨자 흑백 화면에 색이 입혀지고, 생각에 잠긴 듯한 권진아의 모습과 사람들로 북적이는 거리의 모습이 교차되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감각적인 영상과 어우러진 스트링 사운드는 한층 더 깊은 여운을 선사하며 권진아의 신곡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권진아의 새 디지털 싱글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는 지난 3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Pink!' 이후 7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이다. 올봄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던 권진아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컴백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권진아의 새 디지털 싱글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는 내달 1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