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이채연의 솔로 데뷔 앨범 'HUSH RUSH'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29일 이채연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LEE CHAE YEON(이채연)_(MacGuffin) Since Jan. 11. 1700'라는 제목으로 이채연의 솔로 데뷔 앨범 'HUSH RUSH' 트레일러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이채연의 솔로 앨범 분위기를 알 수 있는 영상이 담겼다.
천둥 번개가 치는 보름달이 뜬 밤을 배경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곧 박쥐 떼가 날아다니는 어둡고 깊은 숲이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산함 속 불이 켜진 외딴 성 하나가 등장하고, 오싹한 무드의 노이즈와 늑대 울음소리, 비장한 배경음악 등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영상 말미 공개된 앨범 'HUSH RUSH' 로고는 호러틱하면서도 러블리하고 키치한 무드가 더해진 독보적인 앨범 콘셉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영상과 함께 업로드 된 'There are only a blue light lay down in the lonely place where no one stayed for 300years (300년 동안 아무도 찾지 않는 적막한 그곳에는 오늘따라 유난히 푸른 달빛만 빛나고 있다)'라는 문구는 앨범에 숨겨진 스토리를 암시하고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이채연의 솔로 첫 미니 앨범 'HUSH RUSH'는 내달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