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새 앨범 유닛곡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 앨범 'MAXIDENT' 수록곡 '3RACHA (방찬, 창빈, 한)', 'TASTE (리노, 현진, 필릭스)', '나 너 좋아하나봐 (승민, 아이엔)' 3곡의 'UNVEIL : TRACK'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17, 18일 열린 스트레이 키즈 콘서트 ''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 Seoul Special (UNVEIL 11)'에서 먼저 공개한 새로운 유닛곡의 무대와 음원 일부가 담겨 눈길을 끈다.
먼저 '3RACHA (방찬, 창빈, 한)'는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의 첫 드릴(Drill) 장르 곡으로, '쓰리라차' 이름으로 첫 믹스테이프를 냈던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한층 성장한 현재에 대한 자부심과 패기를 드러냈다.
'댄스라차' 리노, 현진, 필릭스의 'TASTE (리노, 현진, 필릭스)'는 사랑하는 방법을 몰라 허우적대는 둘에게서 느껴지는 오묘한 분위기를 그린 노래로 파워풀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보컬라차' 승민, 아이엔의 맑은 청량미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나 너 좋아하나봐 (승민, 아이엔)'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대책 없이 빠르게 뛰는 마음과 풋풋한 감정을 노래한다.
세 영상은 스트레이 키즈 콘서트 비하인드 장면과 함께 A4용지에 그려진 하트와 날아다니는 비행기 등 다양한 오브제와 녹음 및 연습 장면 등 각 유닛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모습들이 담겨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UNVEIL : TRACK'은 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 중 일부를 소개하는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로 '자체 프로듀싱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적 자부심을 확인할 수 있다. 각 수록곡을 보다 깊이 들여다 볼 수 있는 'UNVEIL : TRACK' 시리즈는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 앨범 'MAXIDENT'에는 타이틀곡 'CASE 143'을 비롯해 '식혀', 'Give Me Your TMI', 'SUPER BOARD', '3RACHA (방찬, 창빈, 한)', 'TASTE (리노, 현진, 필릭스)', '나 너 좋아하나봐 (승민, 아이엔)', 일본 미니 2집 타이틀곡 'CIRCUS' 한국어 버전까지 총 8곡이 수록된다. 스트레이 키즈 8인 전원이 앨범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스트레이 키즈만의 음악적 색채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CASE 143'은 스트레이 키즈가 타이틀곡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러브송이다. 다양하게 변주하는 사운드 속 혼란스러운 마음을 '사건 발생'에 빗대고 코드 '143 (I LOVE YOU)'로 사랑을 표현하는 등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재치가 매력을 완성했다. 이번 타이틀곡 역시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해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 앨범 'MAXIDENT'는 내달 7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