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신상 메뉴 소개 'I’m NEW' 매출 효과 톡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참여 브랜드 평균 3배 이상 주문 수 상승"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 요기요의 신규 메뉴 코너가 효과적인 비대면 홍보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요기요의 신메뉴 소개 코너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은 'I’m NEW' 관련 이미지. [사진=요기요]

4일 요기요는 고객들에게 신규 메뉴를 소개해주는 'I’m NEW'에 참여한 브랜드들이 평균 3배 이상의 주문수 상승 효과를 거뒀다고 발표했다.

'I’m NEW'는 지난 해 6월 '요기요가 세상에 없던 맛을 소개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론칭한 요기요만의 시그니처 코너다. 앱 메인화면 '팝업 배너'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들의 신메뉴 이미지와 상세 메뉴 정보를 고객들이 손쉽게 알 수 있도록 소개하고, 효과적인 신메뉴 홍보를 할 수 있도록 적극 돕고 있다.

실제로 론칭 1년 만에 현재까지 40여개 이상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100개 이상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올해 3월부터는 신메뉴 홍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I’m New' 신메뉴 특별 프로모션을 2배이상 확대해 운영 중이다.

요기요 우재훈 제휴 마케팅 실장은 "생활앱으로 자리잡은 요기요를 통해 비대면으로 브랜드는 물론 신메뉴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사장님들이 매출을 올리실 수 있는 방안이 없을까하는 고민에서 시작해 'I’m New' 신메뉴 코너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요기요가 더 많은 사장님 그리고 브랜드들과 협업해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주문경험을, 그리고 브랜드와 사장님들에게는 매출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생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요기요 "신상 메뉴 소개 'I’m NEW' 매출 효과 톡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