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본격화를 선언했다.
14일 오비맥주 카스는 지난 2년간 거리두기로 인해 잃어버린 '진짜 여름의 기억'을 카스와 함께 다시 채우자는 의미를 담은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은 '다시 되찾은 이 여름이 진짜가 되는 법'이라는 메시지를 띄우며, 다가올 여름 축제 분위기에 열광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만난다, 마음까지, 진짜로', '채운다, 다시, 진짜 여름의 기억으로'라는 내레이션에 이어 축제 맥주잔을 높이 들어올리며 여름 축제를 만끽하는 장면을 연출했다.
카스는 오는 7월 초 2년 만에 재개되는 국내 최대 음식문화축제인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또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세계 최대 EDM 워터 페스티벌인 'S20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도 나서며 여름 성수기 캠페인 활동을 이어 나간다.
카스는 2030세대 사이에서 힙한 패션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로우로우'와 협업해 쿨러백 패키지도 선보인다. 쿨러백 패키지는 카스 프레시 355ml 제품 24캔과 휴대용 쿨러백으로 구성됐으며, 6월 중순부터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