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伊서 '비스포크 홈' 알린다…글로벌 시장 확대 속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음 달 7~12일 '유로쿠치나 2022' 참가…'비스포크 홈 2022' 행사도 진행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삼성전자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유로쿠치나'에 참가하는 동시에 '삼성 비스포크 홈 2022'를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낸다.

삼성전자는 오는 6월 7일부터 12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유로쿠치나 2022'에 참가하고, 개막 당일 '삼성 비스포크 홈 2022' 글로벌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유로쿠치나는 밀라노 국제 가구박람회의 일환으로 격년 개최되는 행사로, 주방과 관련된 가구·가전 제품을 전시한다.

'삼성 비스포크 홈 2022' 초대장 [사진=삼성전자]
'삼성 비스포크 홈 2022' 초대장 [사진=삼성전자]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확대되고 있는 비스포크 홈 라인업을 소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지난 2월 공개한 프리미엄 라인업 '비스포크 인피니트'도 함께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 비스포크 홈 2022' 행사는 다음 달 7일 오후 11시(현지 시간 오후 4시) 삼성전자 뉴스룸과 유튜브에서 생중계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해외 시장에 도입되는 2022년형 비스포크 홈을 소개하는 자리"라며 "공간의 확장과 더불어 경험의 확장, 시간의 확장을 더한 비스포크 가전을 전 세계에 본격적으로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伊서 '비스포크 홈' 알린다…글로벌 시장 확대 속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