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음향기기 기업 보스에 커스터머360 도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보스, 디지털 기반의 D2C 비즈니스 구축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글로벌 음향 기기 전문기업 보스(Bose)가 세일즈포스의 커스터머 360을 도입했다.

음향기기 전문기업 보스, 세일즈포스 커스터머 360 도입 통해 고객경험 향상. [사진=세일즈포스]
음향기기 전문기업 보스, 세일즈포스 커스터머 360 도입 통해 고객경험 향상. [사진=세일즈포스]

세일즈포스는 보스가 커스터머 360을 도입하고, 세일즈, 마케팅, 서비스, 커머스 영역에서 고객경험을 혁신할 계획이라고 8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D2C 커머스 환경 구축, 고객 로열티 제고를 가속화할 방침이다.

보스는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채널 간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하고, 고객에게 개인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세일즈포스 '서비스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콜 센터 관리 솔루션을 기반으로 세계적 수준의 고객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고, ‘커머스 클라우드’를 통해 디지털 판매 채널을 확장하여 매출 상승을 견인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보스의 백엔드 시스템을 기업용 시스템 통합 플랫폼인 ‘뮬소프트(Mulesoft)’로 통합, 세일즈포스의 AI 솔루션인 ‘아인슈타인’을 통해 다양한 고객접점 채널의 최적화된 초개인화도 추진한다.

세일즈포스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은 보스의 고객 데이터를 축적, 가공, 관리하여 보다 신속하고 개인화된 방식으로 다양한 마케팅 툴과 연동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짐 몰리카 보스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세일즈포스와 함께 디지털 행보의 가치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고객이 브랜드에 더욱 쉽게 몰입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고도로 개인화된 프리미엄 쇼핑 및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손부한 세일즈포스코리아 대표는 "세일즈, 마케팅, 커머스, 서비스 등 다양한 업무 영역이 연결될 때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면서, "세일즈포스는 커스터머 360을 기반으로 보스가 추구하고 있는 디지털 혁신 및 새로운 성장을 위한 동반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일즈포스, 음향기기 기업 보스에 커스터머360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