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바이오닉스, 감사의견 '적정’ “흑자 전환 개선 의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업 구조 개편과 영업익 개선 노력할 것"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에스엘바이오닉스가 지난해 재무제표·연결재무제표에 대한 '적정' 의견의 감사보고서를 제출했다고 31일 밝혔다.

에스엘바이오닉스는 지난 22일 감사 증거의 입수가 지연됨에 따라 감사보고서 제출 지연 공시를 한 바 있으나, 30일 공시를 통해 적정 의견의 감사보고서 제출을 완료해 상장폐지에 대한 시장의 우려를 해소했다.

에스엘바이오닉스가 지난해 재무제표·연결재무제표에 대한 '적정' 의견의 감사보고서를 제출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에스엘바이오닉스]
에스엘바이오닉스가 지난해 재무제표·연결재무제표에 대한 '적정' 의견의 감사보고서를 제출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에스엘바이오닉스]

에스엘바이오닉스 관계자는 “최근 418억원 규모 생산부지인 용인 공장 취득을 완료했다”며 “ 우성인더스트리 인수를 위한 절차를 추진하는 등 사업구조 개편을 통해 영업이익 흑자전환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수익구조 개선을 위해 신성장동력으로 각광받는 친환경 석유 기업 우성인더스트리 인수 절차도 원활히 진행되고 있다”며 “관리종목 지정을 탈피하기 위한 실적 회복·재무건전성 확보를 우선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설명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엘바이오닉스, 감사의견 '적정’ “흑자 전환 개선 의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