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P&E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클레이(KLAY)'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에어드랍(Airdro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네오플라이가 클레이튼 메인넷을 기반으로 개발한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NEOPIN)'에 온보딩할 예정이다. 앞서 네오위즈는 클레이튼 재단과 개발,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첫 프로모션 행사로 네오위즈와 클레이튼 재단은 크립토 골프 임팩트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총 2억원 규모의 에어드랍을 실시한다.
네오핀 지갑을 보유하고 있거나 신규 생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3월 23일까지 10일 간 진행된다. 크립토 골프 임팩트와 클레이튼 재단 공식 트위터 팔로우, 네오핀 지갑에 클레이 입금 전용 주소 입력 등 여러 미션을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추첨을 통해 총 7천명에게 1인당 20달러 상당의 클레이를 네오핀 지갑으로 무료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5일이다.
4월 정식 출시를 앞둔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스포츠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을 통해 실시간 PVP(이용자간 대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6일 서비스 방향과 일정을 담은 로드맵과 토크노믹스가 포함된 백서를 공개한 바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게임의 본질인 재미와 함께 블록체인 시스템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중"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클레이튼 재단 등을 비롯 파트너사들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클레이튼 재단 관계자는 "크립토 골프 임팩트에 대한 지원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시장에서의 게임 서비스 생태계가 안착할 수 있도록 돕고 앞으로도 게임사들의 블록체인 도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