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네오위즈홀딩스 자회사 네오플라이(대표 오승헌)가 서비스하는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의 네오핀 토큰(NPT)이 글로벌 상장한다. 이번 상장으로 네오위즈 첫 P2E 게임인 '크립토 골프 임팩트'의 게임 토큰인 S2토큰을 스왑할 수 있게 된다.
네오플라이는 공식 SNS를 통해 네오핀 토큰이 28일 가상자산 거래소 'MEXC 글로벌'과 '프로비트 글로벌'에 각각 동시 상장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상장으로 네오플라이는 네오핀의 P2E 게임 생태계를 확장하게 된다.
먼저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개발 중인 P2E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가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NEOPIN)'을 기반으로 서비스되며, 오는 3월 글로벌 출시된다. 게임 내 사용되는 토큰 명칭은 'S2토큰'이다. 게임에서 '크리스탈' 재화를 획득해 이를 S2토큰으로 전환할 수 있다. S2토큰은 네오핀 토큰 'NPT'로 스왑이 가능하며, 게임 내 아이템 구매와 향후 업데이트되는 NFT 아이템 구매도 가능하다.
네오플라이 관계자는 "이번 상장을 시작으로 올해 크립토 골프 임팩트 게임을 비롯한 네오핀 로드맵을 착착 달성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스포츠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 PVP(이용자간대결)를 즐길 수 있다. 3분기에는 NFT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거래소를 오픈하며, 4분기에는 NFT 아이템을 한데 모아 장착하도록 돕는 'NFT 아바타 슬롯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