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어게인 마이 라이프'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SBS 공식홈에는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대본 리딩 현장 메이킹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철수 감독을 비롯해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 최광일, 차주영, 김재경, 이순재, 홍비라, 박철민, 김희정, 김형묵 등 주요 출연자들이 참석해 첫 호흡을 맞춰보는 장면이 담겼다.
한철수 감독과 배우들의 첫인사로 시작된 대본 리딩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든 배우들의 열연으로 흥미진진한 캐릭터 열전을 기대케했다.
이준기는 법과 정의 앞에 타협 없는 검사에서 20대 초반으로 돌아가 한 번 살아본 인생을 발판 삼아 레벨업을 거듭하는 김희우 역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소화해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어 배우들의 환상 호흡은 각각의 케미를 형성하며 첫 대본 리딩을 풍성하게 채웠다.
이준기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라는 재미있는 작품을 만나 상당히 설렜고 어제 사실 잠을 못잤다"라며 "이렇게 좋은 분들과 함께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에 기분이 좋다"라고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김지은은 "많은 선배님, 후배님들과 같이 호흡을 맞추게 돼 너무 즐겁고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해날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로 내달 8일 첫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