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킬힐'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tvN 공식홈에는 tvN 새 수목드라마 '킬힐' 하이라이트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끝없는 욕망을 향한 세 여자의 짜릿한 사투를 예고하는 영상이 담겼다.
우현(김하늘 분)은 한때는 주목을 받았지만 이제는 '벼랑 끝에 내몰린 쇼호스트'가 되어버렸다. 그에게 남은 것은 희미해진 '패션 쇼호스트'라는 타이틀과 '버리는 카드'라는 조롱뿐이다.
우현을 궁지에 몰아넣은 존재 중 하나는 같은 UNI 홈쇼핑의 쇼호스트 옥선(김성령 분)이다. '더 이상 오를 곳 없는 완판 여왕'이면서도 후배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는 옥선은 UNI 홈쇼핑의 중심과도 같다.
한편 모두가 두려워하는 모란(이혜영 분)은 옥선에게는 더없이 믿음직스러운 언니이지만 대외적으로는 '자수성가 신화' 그리고 '살벌한 마녀'다.
우현은 생방송 도중 일으킨 대형 사고로 밑바닥까지 추락하고, 모란은 그에게 손을 내민다. 이어 우현은 과감한 스타일 변신과 함께 화려하게 복귀하며 전에 없던 여유와 당당함까지 보여 더욱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킬힐'은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세 여자들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 성공과 질투에 눈 먼 세 여자의 무기 하나 없는 전쟁 드라마로 내달 9일 첫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