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연금대이동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연금저축, IRP계좌에 순입금금액 1천만원 이상 입금 시 최대 33만원의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삼성증권이 자사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계좌로 일정금액 이상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제공하는 '연금 대이동'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연금저축계좌와 IRP계좌 각각 이벤트가 진행된다.

삼성증권이 '연금대이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연금대이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삼성증권]

'연금저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순입금금액 1천만원이상 순입금 시 상품권 1만원, 3천만원 이상 순입금시 3만원, 5천만원 이상 순입금시 10만원, 1억원 이상 순입금시 30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삼성증권은 이번 연금저축 이벤트와 별도로 2023년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연금저축계좌에서 ETF를 온라인으로 거래할 경우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혜택이 적용된 매매수수료는 0.0042087%로, ETF 100만원 거래 시 수수료는 42원에 불과하다.

두번째 이벤트 'IRP 이벤트'는 1천만원 이상 순입금시 1만원, 3천만원 순입금시 3만원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두개의 이벤트, '연금저축 이벤트', 'IRP 이벤트'의 순입금금액은 다른 회사에 보유하고 있던 연금을 옮겨오거나 퇴직금이나 개인납입금을 입금하는 방식으로 금액 조건을 충족시키면 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 기간 내 참여신청을 해야 하며, 상품권 제공 시점까지 순입금된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주식시장 변동성이 심화되면서 스마트 개미들은 오히려 이 시기를 매수 타이밍으로 생각해, 중장기 상품인 연금계좌 개설을 선호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 시기를 이용해 혜택도 누리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증권, '연금대이동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