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새해맞이 '소망의 냄비' 이벤트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출석 및 수렵 통한 아이템 선물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가 '미르4' 새해맞이 소망의 냄비 이벤트를 연다. [사진=위메이드]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RPG) '미르4'가 새해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23일부터 4주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출석 이벤트는 14일씩 총 2회 진행되며, 신룡의 강화지원 상자와 영웅 재료 보합 상자 등을 담은 '소망의 버선', 성장을 위한 약재 제작 재료인 '설삼', '석유' 등이 주어진다.

또한, 6일부터 2주 동안 수렵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르 대륙에 위치한 몬스터를 사냥하면 '소원 편지'를 획득할 수 있다. 소원 편지는 각 지역 도시에 위치한 NPC(비플레이어 캐릭터)를 통해 각종 강화석 및 이벤트 아이템인 소망의 냄비, 소망의 보합으로 교환 가능하다.

일정 수량의 소망의 냄비를 모으면 신비로운 용의 재료 소환상자, 신룡의 강화석 등을 얻을 수 있고, 보감에 등록해 전투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소망의 종 보감패' 획득도 가능하다. 소원 편지를 소망의 보합으로 교환하면 무공비급 소환권, 단약 등 푸짐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보패 시스템이 등장했다. 보패 아이템은, 필드 및 각종 의뢰를 통해 획득한 ‘월광석’을 선계 정령촌으로 가져가면 NPC를 통해 일반, 희귀 등급 보패 두 종류로 제작 가능하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 미르4 새해맞이 '소망의 냄비' 이벤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