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연말 맞아 노원 백사마을에 연탄 2500장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요양원과 사회복지관 방문해 다양한 봉사활동도 진행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DL이앤씨 임직원들이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DL이앤씨는 서울과 수도권 복지시설과 소외 계층을 찾아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시설을 정비하는 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지난 12일 DL이앤씨 임직원들은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백사마을에서 연탄배달 봉사 활동을 펼쳤다.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2천500장의 연탄을 직접 전달했다.

12일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백사마을을 찾은 DL이앤씨 임직원들이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DL이앤씨]
12일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백사마을을 찾은 DL이앤씨 임직원들이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DL이앤씨]

지난 6일에는 경기 양주에 위치한 요양원을 찾아 기부활동도 진행했다.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목욕의자, 휠체어, 안마매트 등을 지원했다.

지난달 22일에도 종로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1인용 책상과 의자를 설치하는 활동도 펼쳤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인해 진행이 어려웠던 복지관 프로그램 정상화를 위해 기존에 배치된 일자형 책상을 개별 좌석으로 교체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DL이앤씨, 연말 맞아 노원 백사마을에 연탄 2500장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