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뮤 아크엔젤2' 월드 서버 콘텐츠 '스칼로 쟁탈'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버 조건 달성에 따라 순차적으로 개방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웹젠이 뮤 아크엔젤2 월드 서버 콘텐츠를 연다.

 

웹젠이 뮤 아크엔젤2 월드 서버 콘텐츠를 연다. [사진=웹젠]
웹젠이 뮤 아크엔젤2 월드 서버 콘텐츠를 연다. [사진=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은 8일 오전 5시에 ‘뮤 아크엔젤2’ 출시와 함께 열린 16개 서버에서 ‘스칼로 쟁탈’을 열었다고 발표했다.

 

‘뮤 아크엔젤2’의 ‘스칼로’는 여러 서버의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월드 서버 콘텐츠다. 서버 별로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선두로 ‘마왕봉인’을 해제하면 조건이 충족된다. 개방 조건이 충족되면 일정 준비 기간 뒤에 월드 콘텐츠 ‘스칼로’가 개방된다.

 

이번에 16개 서버에서 개방된 콘텐츠는 ‘스칼로 쟁탈’이다. ‘스칼로 쟁탈’ 기간에 같은 월드 서버에 있는 모든 유저는 맹독 안개로 가득 찬 ‘스칼로’ 폐허 지역에 진입한다. 일정량의 체력이 주어지며 몬스터 토벌 시 소요 시간에 따라 체력이 소모된다. ‘스칼로 폐허’에서 마왕을 토벌하면 ‘스칼로 쟁탈’이 종료된다.

 

‘스칼로’ 관련 콘텐츠는 캐릭터 레벨이 2차 1레벨이 되면 참여할 수 있다. 월드 서버 매칭 후 스칼로 쟁탈전, 스칼로 전장, 스칼로 수호 순서로 콘텐츠가 열린다. 회원들은 다양한 보스를 처치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고 거래할 수 있다. 특히 ‘스칼로 수호’ 콘텐츠에는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가장 강력한 적인 ‘쿤둔’이 등장해 전투를 벌인다.

 

한편,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회원들의 게임 이용을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3일까지 게임 이용 중 “가”, “나”, “다” 글자 중 1개의 글자를 찾아서 한글날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젠, 신작 '뮤 아크엔젤2' 월드 서버 콘텐츠 '스칼로 쟁탈'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