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 강남점 그랜드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그래픽 아티스트 등과 아트 컬레버레이션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SPC가 신개념 던킨 매장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강남대로 중심에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를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던킨과 예술을 결합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매장으로,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탄생했다.

'던킨 라이브'에서는 맛있는 음식을 찾아 다니는 '미식 노마드족'을 겨냥한 제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도넛, 푸드, 커피와 음료 등 모든 제품의 맛과 품질 향상에 집중했다. 도넛의 경우, '생동감 있고, 살아있는 도넛의 맛'이라는 콘셉트를 적용했는데, 매장 내 오픈 키친 형태의 '라이브 키친'에서 '오렌지 크루(셰프)'가 도넛을 직접 만들어 던킨만의 예술적인 맛을 선보인다.

던킨라이브 강남점 전경 [사진=SPC]

대표 메뉴는 매장에서 갓 만든 신선한 '수제 고메 도넛'이다. 이탈리아 바질이 함유된 브런치 도넛인 ▲에그 베네딕트 도넛 ▲대파 크림치즈 도넛 등 맛과 식감의 뛰어난 '고메' 도넛과 ▲크림 브륄레 도넛 ▲소프트 우유크림 도넛 등 부드러운 크림류를 도넛 속에 가득 넣은 '크림' 도넛 등으로 구성됐다.

치킨과 베이커리를 접목한 '던치킨' 푸드 라인업도 마련했다. 수제 크로플과 치킨을 조합한 ▲허니 메이플 치킨 ▲브라운 치즈 치킨 ▲내쉬빌 버거 ▲치킨 도넛이 대표 메뉴다. 프리미엄 핫샌드위치의 원조인 ▲몬테크리스토 오마쥬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 라이브'는 갓 만든 수제 도넛과 업그레이드된 푸드, 고품질의 커피를 선보이며 미식 노마드의 입맛까지 만족시키는 공간"이라며 "디자이너, 작가, 아티스트 등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확 달라진 던킨의 새로운 맛과 비쥬얼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PC 던킨,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 강남점 그랜드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