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주남방큰돌고래' 캐릭터 개발…이름 공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당선자에게 항공권 등 선물증정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제주항공이 ESG경영의 일환으로 시작된 친환경 여행캠페인인 '그린트래블러'의 캐릭터를 공개했다.

제주항공은 제주지역의 예비사회적기업인 ㈜제주애퐁당과 함께 제주도에 서식하며 국제보호종으로 지정된 '제주남방큰돌고래'를 모티브로 친환경 여행캠페인 캐릭터를 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제주남방큰돌고래의 입 모양을 항공기 앞부분처럼 둥글게 그려 귀여움과 친숙함을 부각시켰고, '감귤'과 '감귤색 스카프'를 더해 제주항공의 이미지가 떠오르도록 제작했다.

제주항공이 '제주남방큰돌고래'를 모티브로 친환경 여행캠페인 캐릭터를 제작했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제주남방큰돌고래'를 모티브로 친환경 여행캠페인 캐릭터를 제작했다. [사진=제주항공]

돌고래 캐릭터는 향후 제주항공이 진행하는 친환경 여행캠페인인 그린트래블러에 폭넓게 활용돼 제주항공만의 특별한 캐릭터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캐릭터 제작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캐릭터 이름 공모전을 진행한다. 제주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선자에게 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한편 제주항공은 지난 5월부터 '친환경 여행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제주항공에서 제작한 친환경 생분해재생봉투를 나눠주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제주남방큰돌고래' 캐릭터 개발…이름 공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