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제주항공이 오는 24일까지 회원 대상 항공권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JJ멤버스 특가는 오는 10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에 대해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 1만2천900원부터 판매한다.
최저가 항공권은 예매일자에 따라 총액 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또한 'FLY' 항공권의 경우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돼 있지 않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제주항공은 JJ멤버스 특가 기간 동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제주항공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가입시 제공되는 리프레시 포인트 1천포인트 외에 추가로 2천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해당 기간 신규 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테르메덴 풀앤스파' 이용권도 증정한다.
이밖에 프로모션 기간내 항공권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리프레시포인트 3천포인트(20명)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JJ멤버스위크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댓글을 단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