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화장품도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된다.
SSG닷컴은 오는 15일부터 새벽배송 경쟁력 강화를 위해 화장품을 배송 품목에 포함시킨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새벽배송에 포함되는 화장품은 스킨·바디·헤어케어 상품을 비롯해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소품, 남성 화장품 등 300여종이다. 새벽배송 주 고객 층인 '30대 여성'이 선호하는 상품을 우선적으로 추렸다.
SSG닷컴은 이 상품들을 김포에 위치한 온라인 스토어 '네오(NE.O)'에 입고시킨 뒤 새벽배송을 진행한다. 이에 수도권 및 충청권 고객들은 15일부터 새벽배송으로 화장품을 받아볼 수 있다. 장보기 상품과 동일하게 친환경 보랭가방 '알비백'을 통해 수령 가능하다.
SSG닷컴은 화장품 새벽배송의 시작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5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오전 9시에 인기 상품을 2개씩 최대 58% 할인하는 '타임특가'를 연다. 행사 제품 구매 시 SSG머니를 15% 추가 적립해준다.
이 외에도 새벽배송 전체 상품 구매 시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새벽배송으로 화장품을 구매한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실큰 쥬얼 제모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새벽배송 강화 전략으로 최근 충청권 배송에 이어 화장품 새벽배송에도 나선다"며 "향후 고객 반응을 살펴 연말까지 3천500여종으로 상품 구색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