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아이언소스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세미나 '레벨업(LevelUp) 2021'을 오는 7월 7일 오후 3시 개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레벨업 2021은 급성장하는 모바일 게임 산업 현황과 글로벌 게임 업계 이슈를 토론하고 다양한 주제의 강연 및 게임 산업 정보 교류의 시간을 갖는 자리다. 이번 세미나에는 아이언소스를 비롯해 징가, '베인글로리'의 개발사 슈퍼이블메가코프 등 9개 기업이 참석한다.
현장에서는 '모바일 게임 시장 파헤치기' 세션을 시작으로 '2021 게임 산업 현황', '최고의 UA 팀 구축 및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꼭 알아야 할 비결', '광고 소재 만들 때 자주 하는 실수 5가지', '라이브 옵스: 영원히 사랑 받는 게임' 등 다양한 트렌드가 공유될 예정이다.
김세준 아이언소스 한국 지사장은 "이번 레벨업 2021은 한국 게임 개발자들이 전 세계 게임 산업 동향 및 최신 기술, 업계 주요 이슈들에 관해 개발자들에게 공유하고 실용적인 정보와 지식들을 전수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모바일 게임 개발자들의 가능성을 넓혀주고 업계를 주도하는 기업들의 인사이트 및 사례들을 소개하는 등 실직적인 도움을 제공해 한국 모바일 게임 산업 활성화 및 개발자들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