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호국보훈의 달' 맞아 특별할인 확대 운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공자·유족 국내선 전 노선 최대 50% 할인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티웨이항공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유공자 및 유족 등을 대상으로 국내선 전 노선 항공편 탑승 시 특별할인을 확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별할인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위한 상시 유공자 할인에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할인율과 대상을 대폭 확대 제공하는 것이다.

확대된 할인 대상 및 할인율은 ▲5·18민주화운동 희생자 50% ▲독립유공자 유족 30% ▲국가유공자 유족 30% ▲5·18 민주유공자 유족 30% ▲특수임무유공자 및 유족 30% ▲보훈보상대상자 및 유족 30%다.

이번 특별할인은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탑승일 기준) 진행되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할인코드 입력 후 할인적용 또는 예약센터를 통한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독립유공자(애국지사, 동반보호자 1인 포함) ▲국가유공자(국가유공상이자, 1~3급의 동반보호자 1인 포함) ▲5·18민주화운동 부상자에게 50%의 상시 국내선 요금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6월을 맞아 호국보훈대상자 및 유가족들에게 저비용항공사 중 가장 높은 최대 50%의 할인율을 제공해 드리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호국보훈의 달' 맞아 특별할인 확대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