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스컬' 닌텐도 스위치 버전 올 여름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닌텐도 인디 월드 쇼케이스' 참가해 게임 소개

 [사진=스컬]
[사진=스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PC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닌텐도 인디 월드 쇼케이스'에 소개됐다고 15일 발표했다.

해당 쇼케이스는 닌텐도가 자사 콘솔 기기인 스위치로 출시 예정인 다양한 인디 게임들을 소개하는 행사로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들을 전달한다. 올해는 닌텐도 유튜브 글로벌 채널(14일 오전 10시)과 일본 채널(15일 오전 10시)에서 약 20분 분량의 영상으로 공개됐다. 글로벌 채널은 15만명이 동시 시청하했다.

'스컬'은 박상우 대표가 직접 출연해 게임에 대한 소개를 진행하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올 여름 출시될 예정이다.

스컬은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스컬이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시스템과 픽셀 아트 그래픽, 호쾌한 액션이 특징이다.

한편 '스컬'은 PC 버전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특별 이벤트 맵 4종이 추가됐다. '당카족 기사', '신비한 폐허', '건틀릿', '탐욕의 제단'으로, 이 맵들은 자주 나타나지 않으나 기존 맵을 진행하다가 입장 할 수 있으며 위험을 감수하는 만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UI(이용자환경)도 개선돼 이용자들이 게임 정보를 보다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스컬' 닌텐도 스위치 버전 올 여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