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가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를 오는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 역시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스팀에서 플레이테스트 기능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상점 페이지에서 플레이테스트 클릭 후 개인 라이브러리에 등록된 베타 버전을 설치해 테스트 기간에 접속하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블레스 언리쉬드 PC'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사전 다운로드 기간에 베타 버전을 설치하면 된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그간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여러 의견을 구현하는 등 크게 개선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전투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과 달리 '블레스' 착용과 상관없이 레벨에 따라 다양한 스킬 습득이 가능하며, '블레스' 선택에 따라 각각 고유 속성을 지닌 버프를 습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대폭 변경됐다.
또 PC에 더욱 최적화된 UI·UX(이용자환경·이용자경험)로 글로벌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의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5월 초 국가별 CM이 진행하는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Q&A 시간을 갖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