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고객의 합리적인 홈인테리어 관련 소비를 돕기 위해 '내일은 집 꾸미기 만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만 지내는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집 꾸미기에 투자하는 '집꾸족'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하나카드는 이러한 고객의 합리적인 홈인테리어 관련 소비를 돕기 우해 집 꾸미기 결제 혜택을 모은 '내일은 집 꾸미기 만렙' 이벤트를 4월 한 달 간 실시한다.
집 정리에 필요한 수납 용품, 가구, 가전 등 집 꾸미기와 환경 개선을 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인테리어 종합 쇼핑몰과 결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몰에서 4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현대리바트에서 5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홈오피스, 홈스쿨 등 특수 목적에 맞게 개인 공간을 꾸미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용품을 만날 수 있는 온라인 편집 매장 ▲29센치미터(CM) 10만원·2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1만원 할인 ▲텐바이텐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혜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 트라이브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주변 분들이 집 꾸미기를 어떻게 하면 쉽고 경제적으로 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언제나 고객이 원하시는 이벤트를 발견하고 그것을 잘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