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TV, 유튜브 구독자수 10만명 돌파…실버버튼 획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모두의 쇼핑' '모두의 건강' 등 콘텐츠 제작

하나카드 홍보 포스터 [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 홍보 포스터 [이미지=하나카드]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카드 하나티브이(TV)'가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실버 버튼은 미국 구글 본사가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한 유튜브 채널에 수여하는 인증패로 유명 유튜브 채널로 인정받는 바로미터다.

지난해 8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의 브랜드 통합을 통해 시작된 '하나TV'는 다양한 온라인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고 편안하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하나TV는 그동안 ▲차이나는 혜택 '모두의 쇼핑(시니어편)' ▲코로나 시대 '모두의 건강(가족편)'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내가 만드는 행복한 하루! '원큐페이(청춘편)' ▲온라인 채용설명회(리쿠르팅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블랙프라이데이편 ▲2021년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다양한 스토리 라인업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도 큐레이션을 통한 다양한 카드 상품 홍보는 물론 지속적으로 손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예정이다.

박병규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 트라이브(Tribe) 차장은 "손님이 더욱 즐거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유명 인플루언서, 뮤지션 등과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며 "실버 버튼을 받을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구독자분들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hyu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카드 하나TV, 유튜브 구독자수 10만명 돌파…실버버튼 획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