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하이트진로음료, '석수' 무라벨 전환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 '석수' 무라벨 전환

하이트진로음료가 '석수'의 무라벨 제품을 출시한다.

무라벨 제품은 묶음 포장으로 판매되며, 기존 라벨에 명시돼 있던 상품명과 로고, 의무표시사항 등은 페트병 용기, 뚜껑 및 묶음 포장 외면에 표기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3월 중순부터 편의점과 소셜 커머스 등 온라인 몰에 무라벨 생수 제품을 공급하는 것을 시작으로, 2분기부터는 페트 생산량의 50% 이상을 무라벨 제품으로 전환하고 향후 묶음판매 제품 전 물량을 무라벨로 변경한다는 방침이다.

◆ 블랙야크, 2021년 봄·여름 화보 공개

블랙야크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1년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공개된 화보에서 아이유는 자신만의 맑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더해 다채로운 산행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팬톤이 올해의 색으로 꼽은 밝은 노란색의 일루미네이팅부터 네온 그린까지 화사한 색감의 바람막이 자켓과 반바지가 일체형으로 들어간 레깅스, 등산화, 발목까지 오는 양말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며 MZ세대의 스타일리시한 산린이룩의 정수를 보여줬다.

◆ 홈플러스, 정월대보름 기획전 전개

홈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다가오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각종 부럼류와 오곡밥 재료, 건나물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할인 상품은 부럼피호두, 국산 땅콩, 오곡밥 재료와 말린 나물 등이다. 또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홈플러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 GC녹십자웰빙 프리미엄 레드석류즙 등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 한세엠케이, TBJ&앤듀 '방탄 투팩' 티셔츠 출시

한세엠케이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항바이러스 기능을 강화한 티셔츠 2종 '방탄 투팩'을 출시한다.

방탄 투팩은 한세실업에서 만든 티셔츠 2종 세트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한세엠케이의 자사 브랜드 TBJ와 앤듀의 티셔츠 상품으로 구성됐다.

 [사진=한세엠케이]
[사진=한세엠케이]

바이러스 차단에 대한 경각심이 중요해진 분위기를 반영해 박테리아와 곰팡이 등에 대한 유해 세균 항균력이 99.9%에 달하는 '에이지온' 원단을 사용해 위생 관리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아이파크몰, '설레는 봄, 뉴 스타트' 행사 실시

HDC아이파크몰이 봄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최대 8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레는 봄, 뉴 스타트(New Start) 행사를 실시한다.

대표 행사는 신학기 맞이해 '신학기 캐주얼 대전'이다. 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닥터마틴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 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가방, 신발 등을 10~20% 할인 해 판매 한다.

또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지방시 등 럭셔리 해외 명품 브랜드들의 30~6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럭셔리 해외 명품 대전'도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더 센터 4층에서 함께 진행된다.

◆ 롯데제과, '빈츠 카페모카' 첫 선

롯데제과의 인기 초코 과자 '빈츠'가 10년만의 신제품 '빈츠 카페모카'를 선보인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빈츠 카페모카는 과자에 커피와 시나몬 향을 사용해 카페모카의 풍미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과자 한쪽 면에는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이 코팅돼 있어 커피와 함께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맛을 낸다.

또 패키지에 녹색을 메인 컬러로 적용해 차별점을 뒀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책정됐다.

◆ 나라셀라, '마로 셀라' 2종 선봬

나라셀라가 오는 25일 슬로베니아의 아로마틱한 화이트 와인 '마로 셀라' 2종을 출시한다.

마로 셀라는 전 세계 최고 수령의 포도나무와 수천 년의 양조 역사를 보유한 유서 깊은 와인 생산국 슬로베니아 스타예르스카 지역에서 17~18세기부터 와인을 만들어 온 '무르사'와 '오즈메츠'가 합작한 브랜드다.

'마로 셀라 무르사 옐로우 무스캇'은 청량감과 감귤류 향의 상큼함이 돋보이고 풍부한 바디와 부드러운 감미가 특징이다. '마로 셀라 오즈메츠 소비뇽 블랑'는 싱그러운 풀잎 향과 경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짜릿함이 잘 느껴지며 긴 여운을 선사한다.

◆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인조이 치휴'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이국적인 경관 속에서 완벽한 휴양을 누릴 수 있는 '인조이 치휴(治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사진=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해외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고 일상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오롯이 쉼에 집중할 수 있는 상품과 럭셔리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오는 3월과 4월 두 달간 진행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하이트진로음료, '석수' 무라벨 전환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