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롭스가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전개한다.
롭스는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다음달 4일까지 말랑이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집콕으로 무료함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캐릭터 상품으로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하얀 얼룩 송아지 말랑이는 흰소의 해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콜라보 상품으로 출시되며 여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온 바 있다.
롭스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생활 용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해 필수 생활 용품 중 하나인 세안제와 관련된 콜라보 제품을 기획했다. 실제 최근 두 달 동안 롭스 온라인몰의 생활 용품 매출은 전년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롭스는 세안제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세안밴드에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이는 '말랑이 세안 밴드'를 선보였다. 말랑이 세안밴드는 행사 기간 동안 롭스에서 3만5천 원 이상 구매하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내가 그린 말랑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말랑이 캐릭터를 그려 해시태그와 롭스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해 말랑이 세안밴드와 말랑카우 소프트캔디를 증정한다.
롭스X말랑이 콜라보 행사는 전국 롭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롯데온 어플리케이션과 공식 온라인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롭스 관계자는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롯데제과 말랑이와의 특별한 콜라보 행사를 준비했다"며 "귀엽고 실용성 있는 롭스 말랑이 세안밴드와 함께 소소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