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롯데제과, 딸기 활용한 시즌 기획 제품 4종 출시
롯데제과가 딸기를 활용한 시즌 기획 제품 4종을 선보였다.
이번 딸기 기획 제품은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 ‘카스타드 스트로베리’, ‘가나 핑크베리’, ‘크런키 핑크베리’ 등 4종이다. 이들 제품 패키지에는 분홍색 바탕에 주원료인 딸기를 디자인해 딸기 특유의 상큼함을 연상케 했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다양한 인기 제품에 딸기를 더한 시즌 한정판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 SPC삼립, 설날 맞아 ‘간편식 선물세트’ 5종 출시
삼립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다양한 ‘간편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캔햄, 육포 등의 육가공 제품을 비롯해 라이스, 스파게티 등의 간편식(HMR)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설 선물세트’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의 ‘해피마켓’, ‘삼립몰’, ‘쿠팡’ 등 온라인 판매처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 파라다이스시티,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혜택은 물론 비대면 서비스로 안심까지 챙길 수 있는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홈페이지 예약 시 최대 50만 원의 파라다이스 크레딧 행운을 잡을 수 있는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 하면 이벤트 참여 및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개인위생을 챙길 수 있도록 KF94 마스크, 손 소독제, 안심 물티슈로 구성된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키트’도 객실 당 한 세트씩 증정한다.
◆ 나만 알고 있기 아까운 '우리 가족 육아 에피소드' SNS 이벤트 진행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이 육아 중인 부모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우리 가족 육아 에피소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나를 웃게 만든 우리 아이 육아 에피소드’를 남기면 된다.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 간식 ‘아인슈타인 순수유과볼’ 제품 2종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 쿠팡이츠, 설 맞이 전통시장 음식 배달 특별전 진행
쿠팡이츠가 오는 2월 25일까지 전통시장 활성화와 고객의 맛있는 설 연휴를 위해 ‘전통시장 음식 배달 특별전’을 연다.
무료배송 이벤트는 2월 15일까지 쿠팡이츠 앱에서 전통시장 배너를 통해 누구나 4천 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2월 8일부터 10일까지는 ‘명절 이벤트’가 진행된다. 떡, 나물(반찬), 정육 등 2만원 이상 명절 장보기를 한 고객 대상으로 점포별 최대 10%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편의점 미니스톱, 김치 맛 가루 소스 ‘서울시스터즈 김치시즈닝’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식품기업 푸드컬처랩의 ‘서울시스터즈 김치시즈닝’을 편의점 최초로 선보인다.
김치시즈닝은 라면, 튀김, 바비큐, 찌개 등 다양한 음식에 뿌려서 먹을 수 있는 소스로 김치에서 추출한 유산균을 넣어 만든 파우더형 제품이다.
또한 김치시즈닝은 젓갈 등 동물성 원료가 들어가지 않고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비건제품이다. 대신 다시마, 무, 표고버섯, 파프리카 등 16가지 원료들을 배합해 김치 고유의 감칠맛을 구현했다.
◆ 네파, 겨울의 별미인 눈꽃 산행에 최적화된 등산화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눈꽃 산행을 떠나기 위해 본격적인 겨울이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던 겨울 하이킹족들을 위해 눈꽃 산행에 최적화된 등산화 2종을 출시했다.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펠리토 고어텍스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를 사용한 미드컷 등산화이다.
부드럽고 소프트한 느낌을 살려주는 브라운 컬러로 출시된 칸네토 고어텍스보아는 고어텍스가 적용된 미드컷 등산화로 통기성이 우수한 스플릿 가죽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 오리온 ‘하양송이’,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개 판매 돌파
오리온은 스테디셀러 ‘초코송이’의 자매품 ‘하양송이’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판매량100만 개를 넘어섰다.
지난달 출시한 하양송이는 젊은층이 많이 찾는 채널인 편의점에서 판매가 시작된 지난 11일을 기점으로 일 평균 판매량이 50% 이상 늘며 판매에 가속도가 붙고 있는 상황이다.
기존 초코송이를 ‘리크리에이션’(re-creation)해, 하얀색 치즈맛 초콜릿을 더한 파격적인 변화가 새로움을 추구하는 1020세대들의 호기심을 끄는데 성공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 배스킨라빈스, ‘서초우성점’ 리뉴얼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뉴BR’ 콘셉트를 적용한 첫번째 매장인 ‘서초우성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2월 중순부터는 서초우성점에서 VR 기반의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으로, 매장의 디지털화를 더욱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용산 아이파크몰에 3호점 오픈
동원홈푸드가 흙 묻지 않은 무농약 수경재배 청미채로 만든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 3호점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신규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지난해 합정역 인근에 오픈한 합정점과 배달 전문 딜리버리 서초점에 이은 세 번째 매장이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동원그룹의 각 계열사가 직접 생산하고 품질을 관리한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김태헌 기자 kth8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