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미니스톱, 매콤 츄러스만두 출시
미니스톱이 츄러스 형태의 매운맛 만두인 '매콤 츄러스만두'를 출시한다.
매콤 츄러스만두는 20cm 길이의 튀김옷 안에 매콤한 만두소를 가득 넣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가성비 상품이다.
돼지고기와 양배추로 소를 만들어 재료의 맛을 살리는 만두의 기본에 충실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돼지고기의 풍미와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부담스럽지 않은 매운맛을 구현했다.
◆폴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의류 2만8천장 기부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2021년 새해를 맞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2만8천 장(13억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다.
전달된 의류는 폴햄의 기능성 발열 내의부터 실내외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맨투맨, 그리고 야외활동을 위한 아우터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도움이 필요한 많은 사람들에게 골고루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폴햄은 이번 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나눔의 실천과 더불어 파주 지역 보육원에도 2천900 장(1억7천만 원 상당)장의 의류를 추가 지원했으며, 지난해에는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지역에 기능성 이너웨어 3천 장을 전달한 바 있다.
◆유한킴벌리, NGO 리더십 장학생 선정
유한킴벌리가 우리 사회의 여성리더십 증진을 위해 NGO에 근무하는 11명의 여성활동가에게 장학기금을 전달한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인원은 성공회대학교 시민평화대학원 석사과정 2년의 학비를 지원받게 된다.
유한킴벌리는 지금까지 총 139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74명의 석사학위 졸업생을 배출했다. 또 단기 교육과정은 755명의 NGO 활동가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했다.
◆아성다이소,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 3 첫 선
아성다이소가 '마블 시즌2' 이후 1년여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를 출시한다.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는 마블 유니버스 마니아 세대인 204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과 나를 꾸밀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제품은 사무용품, 패션용품, 차량용품 등 총 30여 종 등으로 구성됐다.
◆이랜드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 개최
이랜드 스파오가 겨울을 즐기기 위해 특별한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아우터 페스티벌은 올해 스파오가 야심 차게 내놓은 2021년 봄·여름 시즌 신상 자켓 '이지퀼팅' 을 비롯해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리버서블 웜업, 다양한 코트와 재킷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최대 할인 폭은 70%다.
스파오는 이번 페스티벌을 기념해 카카오톡 스파오 채널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전용 7천 원, 1만 원의 금액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아이폰 SE2, 에어팟 프로, 뉴발란스 990 등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피자헛, 요기요 할인 이벤트 개시
한국피자헛이 오는 24일까지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7천 원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헛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요기요 앱에서 피자헛 제품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 번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9천900원이다.
◆롯데면세점, '2020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롯데면세점의 유튜브 채널 'LDF TV'가 지난 20일 개최된 '2020 앤어워드'에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소셜미디어(브랜드) 분야 최고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어워다.
LDF TV는 총구독자 수 72만 명으로 국내 면세점 중 1위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메인 채널로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친밀도를 높이고, 시의성 있는 콘텐츠로 채널 브랜딩과 이슈화를 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론칭
웨스틴 조선 서울이 다음달 11일부터 13일까지 설 연휴 동안 투숙할 수 있는 설 전용 상품으로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설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설 패키지는 포근한 하루의 일상을 선사하는 겨울 패키지의 콘셉트를 그대로 이어 객실에서의 소소하면서도 안락한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 명절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홈테인먼트 상품을 추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설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1천500만 원 상당의 최상위 객실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등 객실 이용권부터 스시조 에비스 코스 2인 식사권, 헤븐리 베개 2입 등 라이프스타일 기프트까지 다채롭게 준비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