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SPC그룹 브랜드,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SPC그룹 브랜드,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SPC그룹의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제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2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과 굿즈를 선보이고,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팁도 소개한다.

방송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혜지 기상캐스터, 운동&먹방 크리에이터 지기TV와 그의 딸 떼아블리가 출연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락앤락, 동남아 라자다 '2020 베스트 브랜드' 선정

락앤락이 동남아 최대 쇼핑 플랫폼 중 하나인 라자다(LAZADA)의 '2020 베스트 쇼퍼테인먼트 및 가장 잘 판매되는 브랜드'로 선정됐다.

[사진=락앤락]

락앤락은 올해 구구절과 십일절, 12·12 등 라자다의 연중 주요 행사인 다양한 메가 캠페인에서 뛰어난 성과를 올리며 매출에 기여했다는 공을 인정받았다. 이에 제임스 동 라자다 베트남 CEO가 지난 21일 락앤락 베트남 법인을 직접 찾아 상패를 수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락앤락은 구구절과 십일절 기간 라자다에서 각각 전년 대비 110%, 133% 매출 신장을 기록한 데 이어 12.12 행사에서는 지난해 대비 300% 이상 매출고를 올렸다. 12·12 행사에서 애플에 이어 전체 카테고리 2위를 달성했으며, 소형가전 부문과 홈앤리빙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제주개발공사, 여가친화기업 인증 획득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0 여가친화기업 인증을 취득했다.

제주개발공사는 '일, 가정 양립을 통한 노사 공동의 새로운 직장문화 실현'을 목표로 지난 7월 여가‧가족친화 전략체계를 수립한 바 있다. 그 일환으로 우선 육아휴직과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기간을 기존 1년 이었던 것을 3년으로 확대했다.

또 삼다수 공장 운영 교대근무제를 4조3교대에서 4조2교대로 개편하며 생산직 근로자의 연간 휴무일을 79일로 확대했으며, 사내 휴게공간 조성 및 선택적 복지제도 운영, 사내동호회 지원 등을 통해 직원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휠라, '2021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 출시

휠라가 신학기를 앞두고 '2021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을 출시한다.

휠라는 전 라인 제품 모두 기능성을 최고 수준으로 강화했다. 군용재킷 소재 등을 사용해 내구성을 극대화했으며, 항균 기능을 함유한 안감 소재 적용으로 위생 부분도 신경 썼다. 백팩 전반 세심한 오거나이저 시스템으로 블루투스 이어폰부터 노트북까지 다양한 소지품을 똑똑하게 수납하도록 고안한 게 특징이다.

[사진=휠라]

제품 라인업은 짐 많은 중고생을 위한 성능 강화 모델,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캠핑족과 운동족에게 적합한 멀티형 백팩 등으로 구성됐다.

◆티몬, 크리스마스 특집 라방 온에어

티몬이 오는 23일까지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크리스마스 특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판로 지원을 위해 기획된 비대면·온라인 중심 특별판매전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티몬의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티비온'과 중기부의 '가치삽시다' 플랫폼은 물론 유튜브, 아프리카TV로도 송출되며 평소보다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대표적인 판매 상품은 '아내의 쉐프 불고기 크림 파스타', '전북 고창 세척 고구마', '해누리 전통맛김부각', '집에서 먹자 소곱창', '호룽이 누룽지 국물떡볶이' 등으로 온라인 최저 수준의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뚜레쥬르, SKT T멤버십 고객 할인 이벤트

뚜레쥬르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Day) 프로모션' 등 행복이 꽃 피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뚜레쥬르]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오는 23일 오전 9시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천 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티데이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천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티데이 혜택 이용 시 같은 날 T멤버십 기본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농심, '감튀 레드칠리맛' 첫 선

농심이 감자스틱 스낵 신제품 '감튀 레드칠리맛' 을 출시한다.

감튀 레드칠리맛은 패스트푸드점의 사이드 메뉴와 맥주 안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양념감자의 맛을 담은 제품이다.

실제 양념감자와 같이 길쭉한 사각 스틱 형태의 모양으로 만들었으며, 벌집과 같이 공기층이 있는 조직감을 구현해 겉과 속이 모두 바삭한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 매콤·새콤·달콤한 칠리 소스를 입혀 양념감자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애프터눈 티 투고'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가 어디서나 품격 있고 안전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투고'를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투고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애프터눈 티 세트의 테이크아웃 상품이다. 디저트와 스페셜 티로 제공되며 시즈널로 메뉴가 변경된다. 이번에 제공되는 구성은 타르트, 녹차 파리 브레스트, 마카롱 들 달콤한 디저트와 은은한 아미드 티 2종 등으로 이뤄졌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애프터눈 티 투고는 연중으로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호텔 고메바를 방문하여 픽업하거나 드라이브스루의 형태로 받을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SPC그룹 브랜드,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