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K쇼핑, 업계 최초 CCM 재인증 획득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K쇼핑, 업계 최초 CCM 재인증 획득

K쇼핑을 운영하는 KTH가 소비자 권익 증진 및 서비스 향상에 힘쓴 결과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획득했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고객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경영활동에 반영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평가 및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을 맡는다.

KTH는 지난 2018년 CCM 신규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고객중심'을 회사의 핵심가치 중 하나로 선정하고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며 서비스 향상 및 품질 개선, 소비자 편익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았다.

◆신원 마크엠, 잭슨피자 콜라보 제품 출시

신원 마크엠이 정통 미국식 수제 피자 브랜드 '잭슨피자'와 함께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무신사에 단독 발매한다.

[사진=신원]

MZ세대가 좋아하는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와 피자 브랜드가 만난 이번 콜라보 제품은 맨투맨, 후드티, 티셔츠, 캡모자 등으로 구성됐다.

한정판은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마크엠 제품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 기획전까지 진행한다. 또 마크엠x잭슨피자 콜라보 제품 구매 시 잭슨피자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퍼스널용 피자 교환권 1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에이피알, 서울아산병원에 스킨케어 제품 1천 개 전달

에이피알이 지난 16일 코로나19 방역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서울아산병원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위해 피부 진정 및 개선에 도움되는 자사 스킨케어 제품 1천 개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에이피알 본사가 위치한 서울시 송파구에서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밤낮으로 힘쓰는 서울아산병원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전달된 제품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의 '슈퍼 시카 워터인 크림'과 '릴렉스 카밍 링거 마스크' 총 1천 개 분량으로 약 2천500만 원 상당이다.

◆한샘, 미취학 아동 위한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첫 선

한샘이 신학기를 앞두고 5~7세 미취학 아동을 위한 자녀방 신제품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를 출시한다.

조이는 한샘 자녀방 가구의 대표 모델로 2013년 처음 출시된 이후 높이조절 책상, 의자, 수납장 조명 등 다양한 모듈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한샘]

이번에 출시된 매직데스크는 높이와 각도조절이 손쉽게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는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0°까지 기울어져 독서,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에 맞는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높낮이도 최소 52㎝에서 최대 90㎝까지 조절할 수 있다.

◆코리아센터, 크리테오 어워즈 '올해의 대행사' 수상

코리아센터가 '크리테오 어워즈 2020'에서 최고 영예인 '올해의 대행사'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크리테오 어워즈는 크리테오 코리아의 공식 대행사 중 당해 매출액과 성장률 부분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화상 미팅을 통한 온라인 시상식으로 진행했으며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 이정일 이사, 고민호 크리테오 코리아 대표, 김도윤 이사 등이 참석했다.

◆CJ오쇼핑, 크리스마스 완구 선물전 진행

CJ오쇼핑의 온라인몰 CJ몰이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완구 선물전을 진행한다.

[사진=CJ오쇼핑]

레고, 아이코닉스 등 4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CJ몰은 3만 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입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또 CJ몰은 오는 22일까지 최신 인기 장난감 20여 개 제품에 빠른배송 서비스를 적용한다. 빠른배송 서비스는 전날 오후 6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세븐일레븐, '매일우유 디저트 시리즈' 선봬

세븐일레븐이 매일유업과의 협업을 통해 '매일우유 디저트 시리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우유크림 롤케이크', '생크림 카스테라', '수플레 치즈케이크' 등 3종이다. 매일우유 원유를 사용해 우유 본연의 진한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들로 구성됐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지난 11월 연말시즌을 앞두고 매일유업과 함께 고급 홀케이크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이어 이번 디저트 케익까지 선보이는 등 앞으로 협업관계를 더욱 강화해 차별화 디저트 상품을 지속 출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홈다이닝 투고' 판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집 안에서도 호텔 뷔페의 인기 메뉴들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그랜드 키친 홈다이닝 투고'를 오는 2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드라이브 스루로 판매한다.

이번 그랜드 키친 홈다이닝 투고는 연말과 신축년 신년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을 맘껏 누리지 못하는 고객들의 아쉬운 마음을 헤아려 구성했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서울]

셰프의 특제 소스로 양념한 양갈비와 LA갈비, 탄두리 왕새우, 로스트 치킨, 훈제 연어, 시저 샐러드 등 8가지 요리가 담긴 4인용 메뉴를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K쇼핑, 업계 최초 CCM 재인증 획득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