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니스프리, 12월 빅세일 진행
이니스프리가 오는 19일까지 '1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1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과 함께 SKT 고객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겨울철 칼바람과 건조함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다독여줄 시트팩, 바디 케어 전 품목의 경우 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 이니스프리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클렌징, 뷰티툴 전 품목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신세계인터 자주, '파자마 특집전' 열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자주(JAJU)가 16일 오후 6시 30분부터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파자마 특집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자주의 파자마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20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파자마 하면 떠오르는 기본 스타일 대신 디자인과 색상을 다양화 하고, 부드러운 오가닉 면, 새틴, 플란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까지 갖췄다.
이번 파자마 특집 방송은 최소 2벌 이상 번갈아 입는 파자마의 특성을 고려해 원플러스원(1+1)행사와 가격 할인 행사로 진행되며, 인기 겨울 상품 특집전도 함께 마련됐다.
◆이랜드 스파오, '나 혼자 산다' 콜라보 잠옷 출시
이랜드 스파오가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스파오가 출시하는 상품은 프로그램의 마스코트인 곰인형 '윌슨'을 모티브로 활용한 수면 파자마 4종과 쿠션 1종이다. 겨울과 어울리는 체크 패턴을 사용한 플란넬 소재 수면 잠옷이 출시된다. 직장인들의 낮잠 시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워머쿠션'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파오와 나 혼자 산다의 협업 상품은 스파오닷컴, 이랜드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는 18일 자정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오전부터는 강남점, 명동점, 홍대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리뉴얼
오비맥주가 가정시장의 스테디셀러 카스 라이트의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해 차주 초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새 디자인은 '카스 프레시', '카스 0.0'처럼 더 커진 카스 브랜드 로고를 대각선으로 배치했으며, 카스 라이트의 브랜드 컬러인 하늘색을 기존보다 더욱 진한색으로 적용해 저칼로리 맥주의 젊고 산뜻한 이미지를 부각했다.
또 '저(低)칼로리'로 가볍고 상쾌한 맛을 뜻하는 '라이트(Light)'를 세련된 화이트 컬러로 표기해 제품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새로워진 카스 라이트 디자인은 캔, 페트병 등에 적용되며 차주 초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 민물장어 소비 촉진 행사 전개
홈플러스가 민물장어양식수협과 손잡고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에서 '국내산 민물장어 소비촉진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국내산 민물장어 총 5톤, 1만5천마리 물량을 확보해 특가 판매하며, 이후에도 상시 판매에 나서 어가 돕기에 나설 방침이다.
홈플러스는 민물장어를 상시 취급해 장어 어가 판로 확대에 도움을 주는 한편, 장기화된 재택근무로 그간 민물장어를 소비하기 힘들었던 고객들에게도 엄선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밥상의 단조로움을 해소하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대상F&B 복음자리, '진심의 애플망고' 첫 선
대상F&B 복음자리가 달콤한 애플망고 과육을 담은 과일청 '진심의 애플망고'를 선보였다.
진심의 애플망고는 집에서 직접 음료나 디저트를 만들어 먹는 '홈카페족'을 겨냥한 제품이다. 유명 카페에서 즐기던 애플망고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제조할 수 있어 '편리미엄 트렌드'를 정면 조준해 기획됐다.
진심의 애플망고 당도가 높은 애플망고를 65% 함유했다. 복음자리만의 공법을 활용해 물을 한 방울도 섞지 않고 인공색소와 인공향료, 보존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애플망고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페트병으로 출시돼 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만큼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일룸, '캐스터네츠 커스텀 캣 타워' 선봬
일룸이 펫가구 신제품 ‘캐스터네츠 커스텀 캣타워'를 출시한다.
캐스터네츠 커스텀 캣타워는 고양이들에게 꼭 필요한 수직 활동을 위한 캣타워로, 각기 다른 반려묘들의 성향에 맞춰 아이템 구성 및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세로로 높은 '커스텀 캣타워(H)'와 보다 낮고 넓은 형태의 '커스텀 캣타워(L)'로 구성됐다.
일룸은 제품 기획에 참여한 유튜버 김메주와 함께, 오는 17일 목요일 오후 9시 일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커스텀 캣타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 날 방송은 김메주와 일룸 사내 집사가 직접 출연해 캐스터네츠 커스텀 캣타워에 대한 소비자들의 질문에 답할 예정이며, 커스텀 캣타워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윈터 서프라이즈' 론칭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오는 2021년 2월 28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엮은 겨울 패키지 '윈터 서프라이즈(Winter Surprise)'를 진행한다.
윈터 서프라이즈 패키지는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들을 합리적인 금액에 제안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취사가 가능한 객실에서 휴식하는 경험을 누릴 수 있으며, 평생 소장할 수 있는 오디오북 1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샛강생태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욕조에서 몸을 따뜻하게 녹이며 쉴 수 있도록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소티스의 트래블 키트와 바스 솔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웰컴 드링크 2잔과 함께 객실 내 미니바가 무료로 제공되며, 어린이 고객이 체크인하면, 어린이 맞춤 베스 로브와 객실용 슬리퍼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