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제일제당, '삼호 만선모둠어묵' 출시
CJ제일제당이 겨울철 어묵 성수기를 맞아 흰 살 생선으로 만든 '삼호 만선모둠어묵'을 출시한다.
CJ제일제당은 최근 가정에서 요리하는 횟수가 늘면서 용량이 큰 어묵 제품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879g의 대용량 제품을 기획했다. 편의성에도 세심한 신경을 썼다. 지퍼백을 적용해 보관이 용이하며, 다시마 육수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25g씩 3개로 개별 포장했다.
용량만큼이나 다양한 구성도 갖췄다. 고추·당면·오징어·두부 등 속재료에 복분자·호박 등에서 얻은 추출물로 빛깔을 낸 10가지 어묵은 요리의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CJ올리브영, '소녀교육 서포터즈' 성료
CJ올리브영이 지난 12일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올리브영 '소녀교육 서포터즈' 1기의 해단식을 진행했다.
소녀교육 서포터즈는 지난 9월 랜선 발대식을 시작으로, 4개월간 보호종료아동의 자립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CJ올리브영은 서포터즈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응원의 의미를 담아 전원에게 수료증과 장학금을 수여하고, 화장품 등을 담은 '굿바이 박스'를 전달했다. 이어 보호종료아동 인식 개선 영상 상영회를 진행하고 그간 서포터즈 활동의 소회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락앤락,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머그&텀블러 출시
락앤락이 선물 구매가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머그&텀블러 세트를 출시했다.
락앤락 머그&텀블러 세트는 메트로 머그 세트와 메트로 호프 에디션 세트, 원터치 클립 텀블러 세트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추운 겨울철 실내와 야외에서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제품들이 담겼다.
여기에 감사 편지나 인테리어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새벽하늘의 이미지를 담은 감성적인 엽서를 더했으며, 포장과 함께 전용 선물 박스도 제공된다. 특히 메트로 호프와 원터치 클립 텀블러 패키지에는 각각 프리미엄 티와 드립커피 세트가 포함돼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 '위스키 온 더 로드' 방영
윌리엄그랜트앤선즈가 국내 위스키 업계 최초로 웹 예능 '위스키 온 더 로드'를 방영한다.
위스키 온 더 로드는 tvN D ENT 유튜브 채널과 국내 대표 OTT 플랫폼인 티빙(TVING)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유튜브에서는 티져 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17일 첫번째 에피소드를 선공개하고, 이후 매주 토요일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방영된다. 티빙에서는 오는 19일 첫번째 에피소드 방영 후 매주 화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편성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최대 50% M포인트 사용 프로모션
투썸플레이스가 현대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의 최대 5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오는 25일까지 제공된다. 홀케이크, 커피, 음료, 기획상품(MD) 등 투썸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홀케이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구매 금액의 최대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이번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 혜택은 현대 M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가능한 모든 M·X계열카드 및 ZERO카드에 해당되며, 타 제휴·할인 이벤트 참여 혹은 쿠폰 사용 시에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M포인트는 10 M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며,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에는 잔여 포인트만큼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자원순환 우수사례 경진대회' 인기상 수상
풀무원샘물이 '2020 자원순환 우수사례 경진대회' 기업 부문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자원순환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올바른 분리배출 및 일회용품 저감의 필요성을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환경부가 주최·주관하고 한국환경공단이 후원한 행사다. 우수 사례를 공모해 국민투표 및 심사위원 평가를 바탕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풀무원샘물은 페트병 중량 감량 기술을 통해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소비자들이 재활용 및 환경 보호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함께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온 것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 공식 SNS채널에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화제를 모은 것도 호평받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띠어리 '럭스 라운지' 캡슐 컬렉션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가 집안팎에서 입기 좋은 라운지웨어로 구성된 '럭스 라운지(Luxe Lounge)' 캡슐 컬렉션을 론칭한다.
띠어리는 이번 컬렉션을 고급스러운 실크 저지 소재를 주로 활용해 띠어리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을 표현한 라운지웨어로 구성했다. 민소매·긴팔 티셔츠, 후디, 스웨터, 조거 팬츠, 와이드 팬츠 등 총 32개 남녀 상품이 선보여졌다.
럭스 라운지 캡슐 컬렉션은 전국 띠어리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 운영
안다즈 서울 강남이 안전하게 연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대상 객실인 21평 규모 스위트룸은 세계청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환경소독 국제 인증 'GBAC 스타' 기준을 따라 방역 소독을 진행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스위트 객실 1박 ▲그레이구스 보드카 1병 및 맥주 4병 ▲숙취해소제 4병 ▲무료 엑스트라 베드 ▲레이트 체크아웃 ▲4인 유료 사우나 및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