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베이코리아, '정샘물뷰티' 특가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 G마켓 '스마일배송'이 오는 10일 저녁 7시 첫 라이브방송을 통해 메이크업 브랜드 '정샘물뷰티' 단독 구성 및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직접 출연해 G마켓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는 '퀵 풀 메이크업 세트'를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시연할 예정이다.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에서 촬영이 진행되며,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퀵 풀 메이크업 세트는 200개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애경산업,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 출시
애경산업의 스킨 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에서 진정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은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 6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진 플로우 카밍 케어 콤플렉스™(FFLOW Calming Care™)와 비자 나무씨 오일을 담아 클렌징은 물론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플로우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신세계푸드, '올반 쭈꾸미 삼겹살' 첫 선
신세계푸드가 홈술족을 위한 안주 간편식 '올반 한잔할래 쭈꾸미 삼겹살'을 출시한다.
올반 한잔할래 쭈꾸미 삼겹살은 탱글탱글한 쭈꾸미와 훈제 삼겹살, 달콤한 단호박을 넣어 다채로운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신세계푸드 소속 셰프가 만든 특제 소스로 버무려 매콤함과 감칠맛이 한층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리법은 종이 포장지를 제거한 뒤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서 2분 40초~3분 30초 동안 데우면 돼 간단하다. 전국 GS25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일반인 시연모델 공개 모집
카카오커머스의 라이브 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일반인 시연모델 공개모집 이벤트 '일.인.자'를 진행한다.
일.인.자는 '일반인 인싸 모이자'의 준말로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처음 진행하는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카카오쇼핑라이브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재미를 선사하고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집 분야는 패션, 뷰티, 식품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세 분야 중 하나에 속하는 아이템을 선정해 제품 소개, 시연, 나만의 팁 등을 포함한 영상을 찍어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된다. 카카오쇼핑은 최종 3인을 선발해 상금 300만 원을 증정한다.
◆K2, 겨울 패딩 방한화 4종 론칭
K2가 겨울철 따뜻하고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패딩 방한화 4종을 출시했다.
K2가 선보인 방한화 4종은 패딩 부츠 스타일의 '에일린', '아젤라'와 패딩 슬립온 스타일의 '필리스', '제니스'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높은 보온성과 일상에의 활용성을 함께 갖췄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을 앞세워 다양한 겨울 코디에 매치할 수 있다.
◆오비맥주, 광주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
오비맥주가 지난 8일 '오비라거' 생산공장이 위치한 광주광역시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1천500만 원을 전달했다.
광주광역시 인재육성 장학금은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핵심 기업 이념으로 삼고 있는 오비맥주가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현재까지 오비맥주가 광주시에 기부한 누적 장학금은 총 5억3천500만 원이다. 장학금은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광주시 소외계층 인재들의 생활비와 학업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콜마, '2020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 대전' 장관상 수상
한국콜마 패키지연구소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화장품 종이튜브가 '2020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 대전'에서 최고 영예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패키지 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사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패키지 시상식이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한국콜마 종이튜브는 환경친화적 디자인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캡을 제외한 본체의 플라스틱 사용량 80%를 절감했으며, 다 쓴 종이튜브는 절취선에 따라 쉽게 찢어 종이로 분리배출이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크리스마스 시즌 디저트 판매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 디저트를 출시한다.
올해로 세 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알라메종 델리는 36년간 특급 호텔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전문 셰프 군단이 매일 40여 종의 다양한 페이스트리와 케이크를 제공하는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다.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3종은 ▲생딸기를 장식한 부드러운 딸기 치즈 무스 '산타 케이크' ▲부드러운 딸기 치즈 무스에 초콜릿을 장식한 '로그 케이크' ▲다크체리를 가미한 초코 무스와 그랑 마니에르 크림이 조화를 이룬 '블랙포레스트 케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