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12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2년 연속 선정됐다. [사진=코웨이]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코웨이, 12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2년 연속 선정됐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브랜드스탁 톱 인덱스)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는 BSTI 총 857.5점(1천 점 만점)을 얻어 40위를 기록했다. 순위는 전 년보다 1계단 올랐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19.6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37.9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소니코리아, 메가스터디와 함께 수험생 체험단 모집

소니코리아가 온라인 메가스터디와 함께 수험생을 위한 '합격을 완성하는 몰입의 순간' 콘텐츠 결합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 콘텐츠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메가스터디 대표 콘텐츠 '메가패스'다.

체험단은 오는 27일까지 메가스터디 온라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메가스터디 학생 회원이자 메가패스 7일 이용권 사용 이력이 없는 학생이면 가능하다. 총 60명을 선정하며, 최종 선발 결과는 30일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유라커피머신, 연말 프로모션…최대 20% 할인

'유라(JURA)'가 연말을 맞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고객 감사 대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20년 한 해 동안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유라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2대 이상의 커피머신을 동시 구매하거나 보상 판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3%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유라(JURA)'가 연말을 맞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고객 감사 대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유라]

구매한 금액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400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유라 텀블러'와 '브레빌 토스트기 BTA735'를 100대 한정해 사은 제공한다. 3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특별 제작된 유라 보틀과 '스와로브스키'의 정품 크리스탈 볼펜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고객에게는 '에스프레소 블랜딩 원두'와 머신 세척에 필요한 '클리닝 6개입'을 기본 제공한다. ENA8(매시브 알루미늄)을 구매한 고객은 케냐·콜롬비아·에티오피아 등 최고급 싱글 오리진 스페셜티 커피 원두 3종 세트를, Z라인과 상업용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유라 전용 카푸치노 잔을 제공한다.

◆콜러노비타, 회전노즐 비데 페이백 이벤트 실시

콜러노비타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회전노즐 비데 3종 구매 시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는 'GOOD BUY(굿 바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 바이 이벤트는 노비타 네이버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콜러노비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회전노즐이 적용된 노비타 비데 3종(BD-AE91, BD-TE91M, BD-HE62M)을 구매 후 구매페이지 또는 결제 화면을 캡처하여 응모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0만 원권(5명)과 설화수 자음 3종 세트(10명)를 증정한다.

회전노즐 비데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전노즐 제품 중 하나를 선택, 댓글로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3명)과 투썸플레이스 요거생크림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라이카 카메라, 제주도서 사진전 진행

라이카 카메라가 인간과 환경의 관계를 담은 사진전 '오! 라이카 2020 : 라이카 오스카 바르낙 어워드-애프터 더 레인보우(O! LEICA 2020 : LOBA-AFTER THE RAINBOW)'를 제주도에서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라이카 카메라 글로벌에서 매년 진행 중인 국제적인 사진상 'LOBA'의 2020년 파이널리스트 12인의 작품을 선보인다.

라이카 카메라가 인간과 환경의 관계를 담은 사진전 '오! 라이카 2020 : 라이카 오스카 바르낙 어워드-애프터 더 레인보우(O! LEICA 2020 : LOBA-AFTER THE RAINBOW)'를 제주도에서 진행한다. [사진=라이카 카메라]

이 사진상은 '인간과 환경의 관계'라는 공통적인 주제로 올해 40주년을 맞이했다. 한국에서 특별히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은 '애프터 더 레인보우'를 부제로 정했다. 재난과 전쟁 이후의 삶과 같은 지구 곳곳에서 벌어지는 비극의 장면들부터, 이를 각자만의 방식으로 극복하고 생존하기 위한 여정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12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