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오뚜기, 'X.O. 교자 김치'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뚜기, 'X.O. 교자 김치' 출시

오뚜기가 엄선한 재료로 속을 꽉 채운 'X.O.교자 김치'를 출시한다.

X.O.교자 김치는 100% 국산 돼지고기와 국산 채소 등 최상급의 재료를 아낌없이 담은 만두다.

진공 상태로 만두피를 만드는 '유수진공반죽법'을 사용해 더욱 쫄깃하고 촉촉한 만두피에 매콤한 김치의 맛과 고소한 두부의 맛이 잘 어우러진 만두소로 만두맛의 앙상블을 완성했다.

◆하겐다즈, 방송인 광희 '초코더쿠캠페인' 모델 발탁

하겐다즈가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 하겐다즈편으로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던 방송인 광희를 '초코더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하겐다즈]

하겐다즈는 초코더쿠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프리미엄 초콜릿과 원재료로 구현한 하겐다즈만의 독보적인 초콜릿 플레이버와 퀄리티를 경험하고, 진정한 '초코더쿠'로 거듭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또 네고왕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광희의 다채로운 매력에 힘입어 초콜릿 신제품 라인업의 풍부하고 감각적인 맛과 식감을 보다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액션핏챌린지' 진행

깨끗한나라는 움직임이 편한 팬티형 기저귀 '보솜이 액션핏'의 프로모션을 위해 육아하는 아빠들이 참여할 수 있는 액션핏챌린지 '액션 핏! 트니스'를 진행한다.

액션 핏! 트니스는 보솜이 액션핏의 활동성과 아이와 함께 운동하는 피트니스를 접목시킨 캠페인으로 즐거운 육아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종합격투기 선수 출신 김동현이 액션핏챌린지에 직접 참여하고 보솜이 액션핏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담은 영상에 출연한다.

◆GS샵,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방송 온에어

GS샵이 오는 2일 오전 10시 35분 언택트 교육 시대를 맞아 초등학생들이 스마트하게 학습할 수 있는 자기주도형 학습프로그램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를 론칭한다.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는 코로나19로 학교, 학원 수업이 제한된 상황에서 학생들에게 흥미를 유발하는 새로운 공부 습관을 길러준다. 또 스마트 전용 학습 기기를 통해 차별화된 교과 학습은 물론 특별한 비(非)교과 콘텐츠까지 쉽고 간편하게 제공한다.

[사진=GS샵]

와이즈캠프 이용을 원하는 모든 고객은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면 해피콜을 통해 상담 후 구매할 수 있다. 2주 무료 체험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리아, '매운맛 라이벌' 프로모션 전개

롯데리아가 지난 8월 '치즈 라이벌', 9월 '치킨 라이벌' 에 이어 3차 프로모션 '매운맛 라이벌'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콤한 통 가슴살로 만든 '핫크리스피버거'와 매콤달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한 '폴더버거 핫치킨'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디저트 치즈스틱을 무료로 증정한다.

◆K2,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에 아이젠 기부

K2가 산림청 산하기관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에 2억 원 상당의 아이젠 7천101개를 기부했다.

[사진=K2]

K2는 지난 30일 대전광역시 대덕구에 위치한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에서 지철종 K2 사업본부장, 손중호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 이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아이젠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K2가 이번에 기부한 아이젠은 산림청 산하기관인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시민 대상 프로그램에 활용된다.

◆맥도날드, '2020 좋은 일자리 대상' 종합대상 수상

한국맥도날드가 올해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2020 좋은 일자리 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2020 좋은 일자리 대상은 건전한 고용문화 조성과 고용 안정 및 다양성 등에서 모범이 되는 기업 및 기관을 심사해 시상하는 상이다.

한국맥도날드는 올해 코로나19로 고용 환경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채용을 확대한 것은 물론 정규직 전환을 통한 안정적인 고용 환경 제공, 차별 없는 열린 채용 지향과 우수한 노사 문화 정착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KGC인삼공사, 국가무형문화재에 정관장 홍삼 지원

KGC인삼공사가 대한민국 문화유산을 지켜내기 위해 노력하는 국가무형문화재 보유자‧명예보유자(인간문화재)들에게 정관장 홍삼을 제공했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최근 서울 본사에서 문화재청에 등록돼 있는 인간문화재 206인에게 정관장 홍삼달임액을 전달했다. 전달된 제품은 고령자들이 섭취하기 편한 액상용 제품 '정관장 홍삼달임액'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뚜기, 'X.O. 교자 김치'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