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청호나이스, 임영웅 공기청정기 영상 100만 뷰 돌파
청호나이스의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업로드 2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영웅의 실체를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이 영상에는 청호나이스 전속모델인 가수 임영웅이 직접 출연했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집중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질 개선이 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바닥으로부터 약 10cm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다. 해당 영상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하부흡입 기능을 집중 소개했고, 실험을 통해 바닥공기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쉽게 표현했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가 신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APMS-1020A)'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신규 렌털 시 매월 2천 원의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적용 렌털료(6년 약정, 등록비 10만 원 기준)는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400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3천400원이다.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렌털 사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결합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기존 고객이 추가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렌털하거나, 신규 고객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비롯해 2대 이상 동시에 렌털하면 매월 렌털료를 최대 8% 추가 할인해준다.
◆소니코리아, 'ZV-1 화이트 에디션' 국내 출시
소니코리아가 올인원(All-In-One) 디지털카메라 'ZV-1'의 화이트 에디션을 국내에 새롭게 출시했다. ZV-1은 지난 6월 블랙 에디션 출시 이후 별도 보정 없이도 영상과 사진에서 모두 피부 톤을 화사하고 깨끗하게 표현해주는 소프트스킨 기능으로 패션 및 뷰티 영상 크리에이터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다.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99만9천 원이다.
소니코리아는 ZV-1 화이트 에디션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ZV-1 화이트 에디션을 구매하고 12월 6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하면 된다. 여행용 DC 충전기 키트 및 128G의 메모리 카드 또는 휴대용 LED 조명 FILL LIGHT SYSTEM 중 선택할 수 있다.
◆넷기어, 뮤럴 캔버스 첫 돌 맞이 사은전 진행
넷기어코리아가 뮤럴 캔버스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사은전을 진행한다. 지난해 국내에 처음 선보인 뮤럴 캔버스는 전 세계 미술관 및 박물관과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사진 공급 채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들이 소장하고 있는 명화나 사진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캔버스다.
뮤럴 캔버스 출시 1주년 사은전은 넷기어 공식 스마트스토어 '넷기어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21인치 뮤럴 캔버스 전 제품을 20~25% 할인 가격에, 27인치 화이트 프레임 제품은 1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사이즈나 컬러의 구분 없이 캔버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9만 원 상당의 추가 멤버십 라이선스 혜택 또는 7만 원 상당의 회전 마운트 키트를 증정한다.
◆AMD, 라이젠 임베디드 V2000 프로세서 출시
AMD가 라이젠 임베디드 V2000 시리즈 프로세서를 발표하며 고성능 임베디드 프로세서 제품군을 확장한다. 라이젠 임베디드 V2000 시리즈는 7nm(나노) 공정과 '젠 2(Zen 2)' 코어, 고성능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를 기반으로 성능과 전력 효율성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며 엔터프라이즈급 안정성을 제공한다.
제품군은 씬클라이언트, 미니PC 및 엣지 시스템과 같은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됐다. 특히 최대 8개의 코어와 7개의 GPU 컴퓨트 유닛으로 전작 대비 2배 높은 와트 당 멀티스레드 성능, 최대 30% 향상된 싱글 스레드 CPU 성능, 최대 40%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또 고사양 디스플레이 기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 및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최대 4개의 4K 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전자랜드, 세스코와 MOU 체결
전자랜드는 최근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세스코 터치센터에서 세스코와 오프라인 매장 콜라보레이션과 판매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자랜드는 매장 내 '세스코 존'을 설치하는 등 매출 증진을 위한 양사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전자랜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세스코의 신제품인 스마트핏 직수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 청정기, 바이러스 케어 상품, 세스케어 상품 등 세스코의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세스코는 전자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처음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이며 판매 채널 다각화를 시도한다. 또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전자랜드에 공급하며 매출 확대와 브랜드 가치 상승을 꾀할 방침이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