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시스템 에어컨' 출시
캐리어에어컨이 실외기 1대로 실내기를 최대 9대까지 연결할 수 있고, 7단계의 바람 조절을 할 수 있는 가정용 천장카세트형 '캐리어 클라윈드 시스템 에어컨'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바람 세기를 7단계로 조절하는 맞춤형 바람세기 조절 기능을 통해 취향대로 섬세하게 실내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다. 바람 조절은 ▲아이와 어르신을 위한 섬세한 '휴먼 케어' 바람 ▲공부방과 서재에 적합한 조용한 '부드러운' 바람 ▲가족 모두를 위한 '쾌적한' 바람 ▲ 빠르게 실내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는 '초강력' 바람 등 7단계로 구성돼 있다.
또 실외기는 외부온도 영하 5도에서 영상 43도까지 운전 가능하다. 실외기 1대에 최대 9개의 실내기를 연결할 수 있어 59㎡, 84 ㎡ 등 다양한 전용면적과 구조에 알맞게 적용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 모집
소니코리아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함께 집에서 프리미엄 여유를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50명을 선정하는 이번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은 오는 22일까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다. 간단한 인스타그램 필수 미션을 수행한 후 지원서를 제출하면 되며, 최종 선발 결과는 오는 27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 활동은 12월 4일부터 약 6주간 진행되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 맞춰 비대면으로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LG전자,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생산 현장 공개
LG전자가 최근 출시된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LG Objet Collection)'의 스타일러 생산 현장을 공개했다.
경남 창원사업장에서 생산되는 이 제품은 전면 도어에 고급스러운 무광 색상인 미스트 그린과 미스트 베이지가 적용됐다. 이 색상은 집안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도어 모서리는 직각 모양의 플랫 디자인(flat design)으로, 가구와 함께 빌트인으로 설치하면 공간과의 일체감이 좋다.
LG전자는 새롭게 선보인 LG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다양한 세대가 집안 인테리어에 맞춰 재질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를 주도한다는 방침이다.
◆에이서, '크롬북 활용 웨비나' 개최
에이서가 구글포에듀케이션(GoogleforEducation)과 공동으로 실시간 양방향 수업을 위한 '크롬북 활용 웨비나(Web Seminar)'을 개최한다.
오는 10일과 11일 양일 간에 걸쳐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웨비나는 초·중·고 교사를 대상으로 학교 수업 현장에서 크롬북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는 다양한 양방향 학습 방안이 제시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구글 드라이브,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설문지 등 구글에서 제공하고 있는 공동작업 도구 서비스 모음이라고 할 수 있는 구글 워크스페이스(Workspace)에 대해 자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또 수업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캔스크린, 클래스카드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는 물론 구글 클래스룸을 활용한 학급 구성과 부가 기능에 대한 활용방안이 시연된다.
◆전자랜드, 창립 32주년 기념 '블랙 파워세일' 실시
전자랜드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전국 동시 '블랙 파워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전자랜드는 TV·식기세척기·냉장고·세탁기·건조기·밥솥·안마의자·청소기 등 총 27개 품목, 92개 행사 모델을 할인 판매한다. 또 오는 11월 30일까지 김치냉장고를 구매한 고객 중 매일 1명씩을 추첨해 후버 공기청정기(제세공과금 별도)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전기오븐·밥솥·원액기·청소기·냉장고·TV·전기그릴·가습기 등을 32만 원 또는 3만 2천 원 균일가로 판매하는 '균일가전'도 진행한다.
◆한국후지제록스, 웨비나로 맞춤형 문서관리 솔루션 소개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12일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로 확산되고 있는 페이퍼리스 업무환경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문서 관리 전략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웨비나)'를 개최한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언택트 시대, 레스 페이퍼(Less Paper) 업무 환경의 구축'을 주제로 ▲페이퍼리스 환경 구축 고객 사례 소개 ▲레스 페이퍼 업무 환경 구축 방향성 제안 등 총 2개의 세션으로 실시된다.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