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미스터피자,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오는 23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슈퍼레드위크 6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며 외출 대신 집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여름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 족을 위해 준비됐다.
행사 참여 고객은 MP그룹의 3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최신작 '미스터트리오' 피자는 물론 스테디셀러인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새우천왕, 각종 사이드 메뉴까지 모든 메뉴 주문 시 주문 건당 6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베스트 3종 출시
레드페이스가 여름철 등산부터 캠핑,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베스트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상품은 '타슬란 메쉬 필드 베스트', '핀 라인 후디 우먼 베스트', '투톤 메쉬 후디 우먼 베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타슬란 메쉬 필드 베스트는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방풍기능과 경량성을 높였다. 핀 라인 후디 우먼 베스트는 일체형 후드가 부착돼 있어 바람을 막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투톤 메쉬 우먼 베스트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메쉬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다.
◆형지엘리트, 상하이 패션위크 참가
형지엘리트의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가 오는 10월 열리는 상하이 패션위크에 참가한다.
상하이 패션위크는 세계 4대 패션위크(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에 이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제 패션행사다. 중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중국 패션을 대표하는 글로벌 패션위크다.
상해엘리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상하이 패션위크 내 '2021 봄·여름 키즈 웨어' 패션쇼에 참가한다. 올해 패션쇼는 10월 13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패션위크 주간에 진행될 예정이다. 상해엘리트는 아이비 스타일을 기본으로 해 캐주얼하고 현대적인 요소가 강한 고급스러운 프레피룩을 선보일 계획이다.
◆닥스 슈즈, '드라이빙 로퍼' 첫 선
닥스 슈즈가 캐주얼 및 정장 등 다양한 스타일에 코디가 가능하면서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멋스러움을 겸비한 '드라이빙 로퍼'를 출시한다.
닥스 드라이빙 로퍼는 부드러운 소가죽으로 제작한 드라이빙 슈즈다. 기존 드라이빙 슈즈들과는 차별화된 도톰한 가죽 스트랩이 디자인 포인트로 구성돼 닥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감성이 강조됐다.
또 라텍스 반까래를 적용해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가벼운 착화감으로 장시간 신어도 불편하지 않다. 끈이 없는 드라이빙 슈즈의 대표적인 특성을 살려 신고 벗기에 편리하게 구성해 기능적 요소도 강화했다.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 발표
아모레퍼시픽의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이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를 출시한다.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의 탄탄한 기술력과 에스테틱 전문가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효능 제품과 감각적인 리추얼을 제안하는 홈에스테틱 브랜드다.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라피노-락토 트랩 워터™'를 78.03% 함유해 피부 균형을 유지하고 장벽 기능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라피노-락토 트랩 워터™는 마이크로바이옴을 구성하는 요소인 프리-프로-포스트바이오틱스 유래성분을 히알루론산 가교 구조로 안정화시킨 홀리추얼만의 독자적인 성분이다.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랜선 연구소 견학' 진행
남양유업이 오는 24일 인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산모들을 위한 임신육아교실 '연구소 견학편'을 진행한다.
남양유업은 이번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통해 기존에 산모들이 코로나로 인해 공장 견학 같은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들이 많이 중단돼서 안타깝다는 의견을 제시한 것을 반영해 온라인 형태로 연구소 견학을 진행할 예정이다.
랜선 연구소 견학편은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진행 MC인 개그맨 한상규 씨가 직접 남양유업 세종 중앙연구소를 견학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또 중앙연구소의 김기찬 연구원과의 토크를 진행하면서 분유에 대한 아이 엄마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모나미, '153 네오 아트' 3종 선봬
모나미가 세계적인 화가 빈센트 반 고흐, 구스타프 클림트, 클로드 모네의 명화에서 영감을 받은 '153 네오 아트' 3종을 출시한다.
153 네오 아트는 '고흐 블랙', '클림트 옐로', '모네 블루' 등으로 구성됐다. 고흐의 '론강의 별이 빛나는 밤', 클림트의 '키스', 모네의 '수련' 세 작품의 명화가 연상되는 컬러로 표현했다.
바디는 153 네오 시리즈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그래픽이 적용됐다. 또 0.7mm 필기선의 검은색 고급 리필심 FX 4000을 사용해 필기감이 부드럽고 깔끔하다. 상단 헤드를 돌리면 볼펜 심이 나오는 트위스트 방식이다.
◆파라다이스시티, '어텀 얼리버드' 패키지 론칭
파라다이스시티가 3주 전 예약 시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가을 호캉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어텀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인파 밀집을 피해 9~10월 여유롭게 휴가를 계획 중인 '늦캉스족'을 겨냥해 가성비 높은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예약 시점에서 3주 이후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추석 연휴 제외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어텀 얼리버드 패키지 혜택은 ▲프라이빗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1박 ▲탁 트인 야외 온수풀에서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넓은 공간을 갖춘 실내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과 키즈존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까지 온 가족을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