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LF몰, 유명 신발 브랜드 할인 돌입
LF몰 오는 24일 오전 10시까지 유명 신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슈즈 럭키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LF몰은 이번 행사에서 선착순 한정 특가 상품을 65~70%, 신상품을 최대 49%까지 특별 할인한다. 핏플랍, 버켄스탁, 콜한, 탐스, 질스튜어트뉴욕, 이파네마 등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유명한 국내외 신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상품 라인업은 총 900여 종이다.
LF몰은 단일 브랜드 기준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명을 추첨해 각 브랜드의 매력적인 사은품을 증정한다. 핏플랍에서는 다목적 가방(100명)을, 버켄스탁은 초대형 사이즈 에코백(50명)을, 콜한은 고급 우산(30명)을, 아떼 바네사브루노에서는 백인백(20명)을 준비했다.
◆11번가, '뽕절미' 한정수량 단독 론칭
11번가가 요즘 대세 '트벤져스' 3인방과 함께 단독 기획한 인절미세트 '뽕절미'를 선보인다.
뽕절미는 화제의 트로트가수 '유산슬'과 인기 트로트곡 '두리쥬와' 등을 탄생시킨 작사가, 작곡가인 '트벤져스' 3인방 박토벤, 작신, 정차르트 등과 SNS에서 인절미로 입소문 난 '냠냠떡집', 그리고 11번가가 콜라보해 내놓은 상품이다.
현미인절미에 뽕잎가루를 넣어 만든 뽕절미 1박스는 뽕절미 200g 3팩과 트벤져스 친필싸인 스티커로 구성됐다. 19일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한정수량 4천 개로 1차 물량을 선보인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동봉해 안전하게 배송된다.
◆BGF 헬로네이처, 콘텐츠 중심 앱 개편
BGF 헬로네이처가 차별화된 모바일 쇼핑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푸드 콘텐츠 중심으로 앱을 개편했다.
이번에 개편된 헬로네이처 앱은 단순히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최신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음식과 식재료들의 스토리를 담은 매거진 형태의 '푸드트립' 등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웠다.
메인 메뉴도 단순해졌다. ▲상품과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홈' ▲신상품과 특가 상품 등을 알려주는 '추천상품' ▲비건, 캠핑, 베이비 등 특정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라이프존' ▲다양한 레시피와 음식 트렌드를 소개하는 '매거진' 등으로 구성됐다.
◆CJ오쇼핑, 美 아웃도어 '에디바우어' 단독 출시
CJ오쇼핑이 100년 전통의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Eddie Bauer)'를 국내 시장에 단독으로 선보인다.
올해 100주년을 맞은 에디바우어는 북미에만 370여 개 매장을 운영할 만큼 영미권에서는 브랜드 인지도가 매우 높지만, 국내에 론칭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J오쇼핑은 에디바우어의 밀레니얼 세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외부 채널에서도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4일 예정된 29CM, CJ몰 판매를 시작으로 LF몰, 무신사 등의 패션 전문몰에서 티셔츠·숏 팬츠·맨투맨·후드티·레깅스·양말·버킷 백·캠핑 의자 등을 판매한다.
◆신원, 5억 원 상당 의류 수재민 긴급 구호 위해 기탁
신원이 한국교회봉사단을 통해 이번 장마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위한 5억 원 상당의 의류를 전달했다.
신원이 한국교회봉사단을 통해 전달한 5억 원 상당의 의류는 약 1만8천 벌 가량이다.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천안, 철원, 남원, 구례, 고성 등에 기부된다.
주택 침수로 옷가지 마련 및 세탁이 어려운 수재민들에게는 긴급 구호 물품으로, 자원봉사자들에게 복구 활동 보조용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마켓컬리, 추석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 열어
마켓컬리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40여 일 앞두고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마켓컬리가 2020년 추석에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총 670여 가지다. 이들 중 얼리버드로 450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정육·수산·과일·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을 준비했으며 3만·5만·10만·20만·30만·50만 원 등 각 예산에 맞출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또 선물세트에 적용되는 할인 쿠폰 4종을 제공해 감사하는 마음을 더 가볍게 준비할 수 있게 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7만 원 이상 구매 시 4천 원 ▲15만 원 구매 시 1만 원 등 혜택을 제공해 구매 금액이 높을수록 할인 혜택도 더 크게 제공한다. 다만 마켓컬리에서 자체적으로 기획한 구성 및 단독 특가 상품인 기획상품 및 기획 특가 상품에는 쿠폰 적용이 되지 않는다.
◆CJ제일제당, '백설 스테이크 솔트&시즈닝' 첫 선
CJ제일제당이 소고기의 풍미를 살려주는 스테이크 전용 향신료 '백설 스테이크 솔트&시즈닝'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프랑스산 레드와인으로 만든 천일염으로 육류 특유의 잡내를 잡고 향미는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소고기와 잘 어울리는 오레가노·로즈마리·바질·타임·팬넬·마조람 6가지 허브와 버터를 추가로 넣어 고기 풍미를 극대화하고 육즙의 고소함은 더욱 살린 것이 특징이다.
기존 '백설 허브솔트'가 돼지고기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었다면 이 제품은 스테이크용 소고기와 최상의 조합을 이룬다. 가정에서 소고기로 스테이크를 만들 때 굽기 전 뿌리기만 하면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즐기던 맛 품질의 스테이크를 만들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역시즌 프로모션 판매
롯데호텔 제주가 오는 24일까지 역시즌 프로모션 '윈터 얼리버드 데이'를 판매한다.
윈터 얼리버드 데이의 투숙기간은 오는10월 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크리스마스나 설 연휴도 미리 예약이 가능하다. 기존 공식 홈페이지 최적가 대비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프로모션 상품에는 제주 최대 규모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인 '더 캔버스'의 2인 조식도 포함된다.
또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브이스파' 최대 15% 할인, 호텔 내 실내 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의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10% 할인 등 부대시설 특전을 누릴 수 있다. 역시즌 프로모션은 매일 20객실씩만 한정 판매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예약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